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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4일) 2024-06-04 15:45:39
│17.3 │ ├────┼──────┼─────┼─────┼─────┼─────┤ │한화│43.0│15.7 │효성중공업│155.9 │3.8 │ ├────┼──────┼─────┼─────┼─────┼─────┤ │HL만도 │43.0│9.6 │두산에너빌│154.1 │79.0 │ │││ │리티 │ │ │...
5월 소비자물가 2.7%↑…둔화 흐름 속 '金과일' 여전(종합2보) 2024-06-04 10:41:29
17.3% 올랐다. 기상 여건이 나아지면서 신선채소가 7.5% 올라 한 자릿수대 상승률로 둔화했지만, 신선과실(과일) 상승률은 39.5%로 불안한 흐름이 이어졌다. 가공식품도 2.0% 상승해 전체 물가상승률에 0.17%p 기여했다. 기재부는 이달 종료 예정이던 과일류 28종에 대한 낮은 할당관세를 올해 하반기까지로 연장하겠다고...
물가 두 달 연속 2%대 둔화…유가·공공요금 '최대 변수' [통계 인사이드] 2024-06-04 10:22:32
신선식품지수는 전월보다는 3.0% 하락했지만, 작년 동월 대비로는 17.3% 오르면서 급등세를 보였다. 상승 폭은 8개월째 두 자릿수를 이어갔다. 특히 사과(80.4%)와 배(126.3%)를 중심으로 신선과실이 39.5% 상승하면서 4월(38.7%)에 이어 40%에 육박하는 급등세를 이어갔다. 작년 작황 부진에 따른 공급부족 현상이 이어진...
5월 소비자물가 2.7% 상승…‘金과일’은 여전 2024-06-04 09:12:08
전월 대비 0.4%p 낮은 상승률이다. 신선어개(생선·해산물), 신선채소, 신선과실 등 계절 및 기상 조건에 따라 가격변동이 큰 55개 품목으로 작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31.08(2020=100)로 전년 동월보다 17.3% 상승했다. 전월보다는 상승 폭이 1.8%p 줄었다. 이 중 신선과실은 전년 동월 대비 39.5%, 신선채소는 7.5% 각각...
5월 소비자물가 2.7%↑…석유류 최고상승률 2024-06-04 08:56:44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2.2% 상승했다. 자주 구매하는 품목 위주로 구성돼 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3.1% 상승했다. 밥상 물가에 영향을 미치는 신선식품 지수는 작년 동월 대비 17.3% 올랐다. 신선채소가 7.5% 올라 한 자릿수대 상승률로 내려왔지만, 신선과실 상승률은...
5월 소비자물가 2.7% 상승…2%대 둔화흐름 속 '金과일' 여전(종합) 2024-06-04 08:48:28
지수도 작년 동월 대비 17.3% 올랐다. 기상 여건이 나아지면서 신선채소가 7.5% 올라 한자릿수대 상승률로 둔화했지만, 신선과실 상승률은 39.5%로 불안한 흐름이 이어졌다. 가공식품도 2.0% 상승해 전체 물가상승률에 0.17%p 기여했다. 석유류 물가상승률은 3.1%로 나타나 전월(1.3%)보다 오름세가 확대됐다. 작년 1월...
[속보] 5월 소비자물가 2.7% 상승…두 달 연속 2%대 2024-06-04 08:01:41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2.2% 올랐고, 구매하는 품목 위주로 구성돼 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3.1% 상승했다. 밥상 물가에 영향을 미치는 신선식품 지수는 작년 동월 대비 17.3% 올랐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보] 5월 소비자물가 2.7% 상승…두달 연속 2%대 2024-06-04 08:00:06
밥상 물가에 영향을 미치는 신선식품 지수는 작년 동월 대비 17.3% 올랐다. 신선채소가 7.5% 올라 한 자릿수대 상승률로 내려왔지만, 신선과실 상승률은 39.5%로 불안한 흐름이 이어졌다. 공미숙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은 "이번 달 석유류와 건강기능식품 등 가공식품의 상승 폭이 확대됐다"고 말했다. sje@yna.co.kr...
한투증권 "화장품, 미 오프라인 진출 시 관련 기업 가치↑" 2024-06-03 08:47:20
17.3%"라며 "미국은 여전히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 중심인 국가"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지속해 높아짐에 따라 일부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라네즈는 세포라에 입점했으며, 마녀공장[439090]의 클렌징오일은 다음...
엔비디아 CEO "AI 시대로 대만에 절호의 기회 왔다" 2024-05-31 17:00:09
이어 고급 자전거, IC 설계, 전자 부품의 전세계 시장 점유율이 각각 19.8%, 17.3%, 16.2%에 달한다면서 해당 산업 점유율을 30%로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같은 6개 산업으로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대만의 영향력을 확대해 대만을 '경제의 해가 지지 않는 나라'로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jinbi100@yna.c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