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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와 토크쇼 SKB '필모톡', 1년 누적 시청 660만명 돌파 2024-05-22 17:39:49
SK브로드밴드는 22일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 ‘필모톡’의 누적 시청자가 660만 명을 넘었다고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배우와 관객이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달 서울 동교동 T팩토리에서 열고 있다. 그동안 류준열, 한지민, 김남길,...
"인터넷+TV 150만원 할인" 통신4사 과장광고에 14억7천만원 과징금 2024-05-22 11:45:00
4억2천만원, KT[030200]가 4억3천800만원, SK브로드밴드가 3억1천400만원, LG유플러스[032640]가 2억9천9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받았다. 방통위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통신4사의 온·오프라인 광고물 1천621건에 대해 사실조사를 한 결과, 이 중 이용자의 합리적 선택을 제한하는 허위·과장·기만광고 위반행위...
'인터넷+TV 가입하면 50인치 TV' 준다더니…통신사들, 결국 2024-05-22 11:24:06
총 14억7100만원의 과징금 부과를 심의·의결했다. 사업자별로는 SK텔레콤 4억2000만원, KT 4억3800만원, SK브로드밴드 3억1400만원, LG유플러스 2억9900만원이다. 방통위는 작년 7~12월 이들 사업자의 온오프라인 광고물 1621건에 대해 사실조사를 벌였다. 이 결과 이용자의 합리적 선택을 제한하는 허위·과장·기만 광고...
SK브로드밴드 필모톡 1주년…B tv 누적 660만 시청 2024-05-22 08:51:13
SK브로드밴드 필모톡 1주년…B tv 누적 660만 시청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 '필모톡'이 1주년을 맞아 B tv 가이드 채널에 편성된 '필모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66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017670]은 지난해 6월부터...
[게시판] 케이블TV기자협회 우수보도상에 LG헬로비전 등 2024-05-22 08:18:39
전에 삶의 첫 홀로서기 학교'를 보도한 LG헬로비전[037560] 김수정·우성만 기자 등을 선정했다. 또 제4회 가지(Gazi)뉴스 기자상에는 '문진석·신범철, TV 토론회서 4년 만에 재격돌'을 보도한 SK브로드밴드 송용완 기자 등을 선정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SC제일은행, 소상공인에 최대 48만원씩 카드단말기 비용 지원 2024-05-20 10:42:32
SC제일은행과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7일 서울 공평동 SC제일은행 본사에서 소상공인 상생금융 지원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올 하반기부터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카드결제 시스템 이용 관련 비용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하기로 했다. 협약식엔 김단주...
소상공인 지원 위해 SKB-SC제일銀 '맞손' 2024-05-20 10:22:59
결제에 사용하는 시스템이다. SK브로드밴드는 카드 결제 단말기 사용을 위한 통신 솔루션을 비롯해 소상공인 맞춤형 통신 서비스를 마련해 제공할 계획이다. 김단주 SC제일은행 비즈니스뱅킹부문장은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 고군분투하는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보태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게시판] SK브로드밴드, SC제일은행과 소상공인 상생금융 협약 2024-05-20 09:08:20
[게시판] SK브로드밴드, SC제일은행과 소상공인 상생금융 협약 ▲ SK브로드밴드와 SC제일은행이 지난 17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상생 금융 협약'을 맺고 하반기부터 소상공인 지원 패키지를 마련해 시행에 들어간다. SC제일은행은 '셀프 ATM' 앱이 탑재된 카드 결제 단말기와 SC제일은행 카드 가맹점...
"韓도 코드 커팅"…유료방송 가입자 첫 감소 2024-05-16 19:08:34
많았다. SK브로드밴드(IPTV)가 668만4857명(18.41%), LG유플러스가 541만3653명(14.91%)으로 2위와 3위에 올랐다. 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국내 19세 이상 유료 방송 이용자 2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올해 초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유료 방송 이용자의 37%가 유료 방송을 해지하고 OTT를 이용하는 코드 커팅을...
'OTT로 보면 되는데 굳이…' 유료방송 가입자 첫 감소 2024-05-16 14:16:58
위성방송은 284만2704명으로 2.04% 감소했다. 사업자별로는 KT가 882만7392명(24.31%)으로 가장 많았고 SK브로드밴드(IPTV) 668만4857명(18.41%), LG유플러스 541만3653명(14.91%), LG헬로비전 361만9909명(9.97%), KT스카이라이프 284만2704명(7.83%) 순이었다. 작년 5월 도입된 기술 중립 서비스의 가입자는 작년 12월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