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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 석권한 것이다. 고객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서비스를 분기별로...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사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담당 FC를 통해 손쉽게 사고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동양생명은 상시 모니터링 및 신입사원 코칭 시스템 등을 도입하는 등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를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KSQI 고객접점...
한국GM, 수리진행 모니터링·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호평 2023-07-19 09:00:14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 없이도 신속 편리하게 정기 점검과 소모품을 교체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한 뒤 차량 수리가 끝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배달해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가 호평받고 있다. 수입 프리미엄 제품...
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 등 전자제품 AS 품질 1위 2023-07-19 08:28:56
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서비스를 분기별로 체험 및 평가해 부문별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을 발표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평가에서 엔지니어의 전문성, 우수한 서비스 인프라 등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가전제품 AS 13년, 모바일·IT...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공헌상' 2023-06-23 16:33:09
및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에게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첫 '고객감동 콜센터' 2023-05-25 10:04:54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한다. 서비스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모두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사 연결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14년째 선정 2023-05-25 08:23:40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만 선정된다. 서비스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로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사 연결,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응대율 98% 달성...'상담직원 만족도 99.2%' 2022-12-27 16:55:37
콜센터로서 영예를 이어갔다. 강순희 이사장은 “근로복지공단을 대표하는 얼굴이자 첫 번째 고객접점 분야인 공단 콜센터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감동 공감경영을 실현하고 있다”며 “꾸준한 상담 프로세스 개선과 상담사 역량 강화로 단 한명의 고객도 놓치지 않고 공단의 다양한...
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7 10:02:50
감소율 1위,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보험 약관 등 이해도 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DB생명, 2022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6 09:37:34
외부 고객들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대외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