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삼성이나 다름없어요"…중국 압도적 1위에 '초긴장' 2024-05-27 22:00:01
"(고객사에) 개별적으로 방문해 전체 동선 등을 컨설팅하고 사용성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면서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왔다"고 설명했다. 국내 시장에서 접점을 확대하는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브이디컴퍼니는 지난 21일 가전양판업체 전자랜드와 서비스로봇 대중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전자랜드...
고피자, 싱가포르 진출…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제휴협약 2024-05-27 10:03:40
등 다양한 장소로 접점을 대폭 늘릴 수 있게 되었으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고피자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국내에서 검증된 고피자만의 차별화된 ‘샵인샵’ 전략을 통해 싱가포르 매장들이 기존 유동 인구를 고피자의 고객으로 흡수해 투자 비용과 운영...
LG '차량용 웹OS' 기아 EV3에 탑재 2024-05-26 18:57:46
게 대표적이다. 접점도 늘리고 있다. 지난달엔 LG 전장 계열사들이 잇따라 현대차 남양연구소에서 비공개 테크 데이 행사를 열었다. 최근엔 LG이노텍이 현대모비스와 손잡고 개발한 자율주행 특허가 공개됐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부사장)은 “차 안에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용 웹OS 콘텐츠 플랫폼을...
LG전자, 기아 EV3에 차량용 웹OS 공급 2024-05-26 14:56:34
게 대표적이다. 접점도 늘리고 있다. 지난달엔 LG 전장 계열사들이 잇따라 현대차 남양연구소에서 비공개 테크 데이 행사를 열었다. 최근엔 LG이노텍이 현대모비스와 손잡고 개발한 자율주행 특허가 공개되기도 했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부사장)은 "차 안에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용 웹OS 콘텐츠...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섬은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과 함께한 이번 협업은 놀라운 여정”이라고 전했다. 제네시스가 문화 마케팅에 힘을 쏟는 건...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정원에서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프 리섬은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과 함께 한 이번 협업은 놀라운 여정”이라고 전했다. 제네시스가 문화 마케팅에...
제네시스, 뉴욕 맨해튼서 꽃 전시회…"생화와 디지털 기술 결합" 2024-05-24 09:14:47
전시는 1층 전시실과 지하 무대 공간에서 이뤄진다. 전시실에서는 꽃 장식물들과 제네시스 차량 디자인이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겠다"고...
LGU+ 캐릭터 '무너크루', 글로벌 시장 진출 2024-05-23 16:23:49
있다. 최근 LG트윈스와 함께하는 '무너 유니폼 데이' 컬레버레이션 이벤트와 서울시가 개최하는 야외 도서관 '책읽는 한강공원' 등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 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접점을 늘려왔다. LG유플러스는 해외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찾아 성장 동력을 추가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 콘텐츠 수요가 높은 해외 지역을 겨냥한다. 캐릭터 굿즈에 대한 고객 반응을 분석해 관련 상품의 수도 지금보다 2배 이상으로 늘리기로 했다. 시장조사업체인 ‘글로벌마켓 에스티메이츠’에...
퍼셀, 5월 올리브영 라이브 목표액 231% 초과 달성 2024-05-23 11:00:05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 민감한 피부는 진정시켜 주고, 어떤 피부도 한결 더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한편 퍼셀은 온라인에서부터 시작하여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에 성공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