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아웃도어 슈즈 킨, 캠핑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2024-04-29 11:01:26
초도 물량이 완판된 슬라이드 슬리퍼 샨티도 새로 출시된 핑크 색상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LF는 킨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올해 10·20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로 다양한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킨은 지난 2월에는 AK플라자 수원점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chacha@yna.co.kr (끝)...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중 중국과 일본, 동남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권 고객이 약 70%를 차지했다.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이어 지난달 오사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일주일 만에 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하루 1억원씩 팔린 셈이다. 마뗑킴은 인기에 힘입어 중화권 시장 공략을 노리고 있다. 현지 파트너사와...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현재 현장 대기를 하다 들어오는 젊은 고객도 많다. 소주가 맛있고 목 넘김이 깔끔하다는 평이 오간다"고 귀띔했다. 선양소주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20~30대를 조준한 마케팅을 강화해온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젊은이들이 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하반기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애플카가 실패하지 않은 이유… 'SDV' 진화의 조각 [긱스] 2024-04-26 10:01:42
결정짓는 요소가 됩니다. 소비자 접점이 높은 다양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의 기능이 늘어날수록 이를 제어하는 통합 소프트웨어도 더 복잡해지는 구조입니다. 보안도 중요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딜로이트 글로벌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기업 최고투자책임자(CTO)...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넘어 방문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아트 전시, 소규모 공연, 강연 등을 진행하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의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이처럼 자동차 업체들이 전시장에 변화를 꾀하는 이유는 단순히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홍보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20일엔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비비의 TV CF를 공개했다. 내달 초에는 아이스박스와 어울리는 음료를 함께 홍보하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변주를 더한...
발란, 이르면 연내 해외 첫 오프라인 명품 매장 개설 2024-04-25 13:55:11
상품을 동일한 가격에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 주목받았다.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면서 발란 브랜드를 알리는 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는다. 발란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종료하는 대신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린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 아시아 또는 중동...
고성능 아이오닉5N 앞세워 '세계최대 전기차시장' 中 공략 2024-04-25 11:10:01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오익균 현대차 중국사업담당(부사장)은 "지난해 4월 중국에 진출한 현대차 N브랜드는 더 뉴 아반떼N을 시작으로 현지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며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아이오닉5N을 통해 중국 고성능 전동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현대차만의 차별화된 전동화 전략을...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곽원태 11번가 최고전략책임(CSO)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서비스를 넘어 매번 색다른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며 "판매자들에게도 숏폼이 거래 성장과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로 미국 본격 진출…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09:15:26
올해 하반기에는 현지 전용 상품으로 개발 중인 선케어류를 미국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실리콘투는 유통, 영업, 물류 인프라를 구축한 기업"이라며 "미국 시장 내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상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