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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美 바이어가 뽑은 최고 제품 석권 2025-08-06 10:00:00
미국 유통업계의 바이어들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이 직접 투표해 부문별 최고 제품을 선정하는 만큼 권위와 신뢰성을 인정받는 어워드다. LG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올레드 TV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빔프로젝터, 노트북, 게이밍모니터 등 다양한 AV·IT제품군이 고르게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비디오...
지속적인 품질혁신·친절한 서비스 응대, 고객과 신뢰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 2025-07-24 09:00:34
서비스 전달 과정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을 전문 평가단이 측정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평가제도다. 금융, 유통, 제조, 전문 A/S, 일반서비스(통신·항공·건강검진 등), 공공서비스 등 6개 서비스 부문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KSQI 고객접점 조사는 평가 기준 강화와 산업 특성 지표 추가로 인해 전년 대비...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지수…디지털 기기도 평가 2025-07-24 09:00:26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전문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결함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KSQI 고객접점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대면 직원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제공 전, 서비스 중, 서비스 후 단계로 나눠 각 단계에서...
삼성증권, 소비자 보호 통합관리 강화…초부유층에겐 기관투자가급 상품 2025-07-03 10:00:54
높은 VOC는 심층 분석 후 개선 과제화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삼성증권은 소비자평가단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과 시장의 관심도가 높은 주제를 선정하고, 해당 주제에 이해가 높은 고객을 선발해 설문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불편, 소비자 보호와 권익 침해 요소를 분석한다. 내부통제 체계를 구축하고 업무...
DB손해보험,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장기보험·자동차보험 동시 1위 2025-07-03 10:00:32
DB손해보험은 차별화한 보상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고 접수부터 보상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 시스템으로 간소화해 처리 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여기에 전문 보상담당자의 1 대 1 맞춤형 상담으로 고객의 불안감을 줄이고 신뢰를 더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진행 상황 확인, 간...
기업의 선한 영향력 확산…지역사회에 활기 불어넣는다 2025-06-24 16:40:50
산업계·학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과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 기업을 결정했다. 특히 소외계층 부문 1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NH농협은행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금융상품 개발, 농촌 봉사활동, 멘토링 교실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국생산관리학회, '초연결 시대' 다룬 춘계학술대회 성료 2025-05-23 16:00:02
교수(기획재정부 공기업평가단장) ▲이승한 Next & Partners 회장(전 홈플러스 회장) 이 참여해 각각 공공조직 운영의 효율성과 산업 경계를 넘는 경영혁신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시했다. 특히 이날 운영관리 분야의 학문적·실천적 기여를 인정하는 시상식을 통해, 국내 산업계와 공공부문을 대표하는 5인의 리더에게...
김재중, '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 손잡더니…"보름만에 3만개 완판" 2025-04-30 08:56:40
최종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전문가 평가단은 "동서양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메뉴", "대박 날 수도 있겠다"는 호평을 쏟아내면서 맛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토마토소스와 불고기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돼지갈비를 듬뿍 넣었으며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더욱 깊은 맛을 자아냈다는 평이다. 아워홈은 이들의 우승 직후...
"우리 식당은 별점 빼달라"…골칫덩이 전락한 미쉐린, 왜? 2025-04-22 18:47:04
최근 메제브 스키 리조트에 새로 연 레스토랑에 미쉐린 평가단의 출입을 차단했다. 이 같은 흐름은 미쉐린 등재 이후 따라오는 유지의 압박과 '운영 방식 간섭'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런던에서 '피터샴 너서리'를 운영하던 셰프 스카이 긴겔은 "미쉐린은 축복이 아니라 저주였다. 미쉐린 가이드...
"가장 빠르고 안전"…'서비스평가' 1위 택배사 어딘가 보니 2025-04-10 11:03:23
평가단 및 고객사 대상 설문 조사 등을 통해 진행했다. 평가 항목은 소비자와 종사자 측면으로 구분했다. 소비자 측면에서는 친절성, 신속성, 화물에 대한 사고율을 측정하는 안정성, 물류 취약지역 배송 품질 등을 평가했다. 종사자 부문은 사업자의 종사자 보호 노력, 처우 만족도 등을 고려했다. 평가 결과 일반 택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