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2023 해군창업경진대회' 수상을 명 받았습니다 2023-05-04 18:20:41
시상식이 4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열렸다. 4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해군 장병으로 구성된 102개 팀이 참가해 9팀이 입상했다. 칫솔, 살균기, 고체 치약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칫솔을 개발한 ‘퓨어투스’팀이 대상(해군참모총장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SK텔레콤 쿠폰 구독 'T우주'…이번엔 미술 작품 등 정기배송 2022-12-21 17:33:12
상품 ‘T우주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7개 업체와 제휴해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커피 원두, 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 등 1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지금은 ‘월 1회 배송’만 선택할 수 있지만 향후 월 1~4회로...
우유·캡슐커피까지 '정기배송'…SK텔레콤 새 구독서비스 2022-12-21 08:47:31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국산 '곰취샴푸'로 탈모 관리하세요"…펀딩플랫폼서 데뷔해 '대박' 2022-07-29 19:00:04
만들고 있다. 파우더 페이스 워시, 치약도 준비 중이다. 산업용 접착제 제조 업체를 운영하던 정 대표는 지인이 물기가 없어도 얼굴에 파스처럼 잘 붙는 마스크팩 개발을 의뢰하며 화장품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그는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B2C 사업의 매력을 알게 됐다. 화장품 산업에 뛰어든 계기"라고 귀띔했다. 정...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출시 2022-06-07 08:48:04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출시 '아더라피'…샴푸바·고체치약 등 바디 패키지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otherapy)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MZ세대 직원...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2022-05-27 15:37:53
친환경 소재로 만든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패키지도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선보이는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 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여행용 고체 키트와 대나무 칫솔 및 고체 치약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회사 측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진행해 호캉스와 환경...
LGU+ 임직원 1천100여명, 탄소중립 챌린지 참가 2022-05-06 09:00:01
80% 이상이 챌린지에 참여한 팀에 재활용 칫솔과 파우치, 고체 치약으로 구성된 '제로 웨이스트 키트'를 선물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팀 단위 챌린지와 함께 '환경 퀴즈' 등 개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도 할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레스케이프, 캐나다 알버타 주정부와 협업한 미식 여행 패키지 선봬 2022-02-17 16:00:10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운동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폐린넨을 업사이클링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친환경 지향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특히 2월 14일부터 객실 내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 어메니티로 변경하고, 고체 치약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 캠페인에...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상품 단백질바 출시 2022-01-06 09:32:48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체 기획 상품 개발'을 제안한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해 MZ PB개발팀이 신설됐다. MZ PB개발팀은 연내 샴푸바, 고체치약, 대나무칫솔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고체키트와 레스토랑 밀키트, 언더웨어 등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출시할...
반년 만에 화장지 5만개, 생수 1억병 불티나게 팔린 '비결' 2021-12-21 21:00:03
460%에 달했다. 친환경 수세미(354%), 고체 치약(84%), 대나무 칫솔(30%) 등의 판매 증가율이 두드러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동시에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커졌기 때문이다. 친환경 생활용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판매량으로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