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3일 연속 순매수 2024-07-01 09:13:30
-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06월 2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K뷰티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요소를 모두 모멘텀으로 보유한 회사. 2분기 연결 매출 816억원(YoY+43%), 영업이익 118억원(YoY+15%) 전망. 수주/영업 현황은 연초와 유사함. 국내 브랜드의 수출 강세/짧은...
'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2024-06-28 10:22:15
-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06월 2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K뷰티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요소를 모두 모멘텀으로 보유한 회사. 2분기 연결 매출 816억원(YoY+43%), 영업이익 118억원(YoY+15%) 전망. 수주/영업 현황은 연초와 유사함. 국내 브랜드의 수출 강세/짧은...
'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6-27 11:20:35
-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06월 2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K뷰티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요소를 모두 모멘텀으로 보유한 회사. 2분기 연결 매출 816억원(YoY+43%), 영업이익 118억원(YoY+15%) 전망. 수주/영업 현황은 연초와 유사함. 국내 브랜드의 수출 강세/짧은...
이번엔 '마술'…'더 매직스타' 아이브 안유진·NCT 도영 합류 2024-05-08 15:31:03
사람은 42명의 네임드 마술사들이 펼치는 역대급 공연을 지켜보며 기존 예능에서 보지 못했던 놀라운 하이 텐션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까지 덧붙여 글로벌 대세 아이돌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연희동 핫플 쿠폰 준다"…LG U+ 엑스템 출시 2023-11-08 09:00:00
‘네임드 에스프레소(성북구)’, 예술적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카페 모호(서초구)’, 브루잉 커피 맛집 ‘단일서울(성동구)’, 국내 스페셜티 원두 브랜드 ‘502커피로스터즈(강남구)’, 크림라떼로 유명한 ‘필아웃커피’(마포구), SNS에서 핫한 아인쑥페너 맛집 ‘컴투레스트(동대문구)’, 핸드 드립커피가 유명한...
의료기기·자동차 산업서도 '소·부·장 투자'가 뜬다 [ETF 언박싱] 2023-09-07 17:39:53
'네임드는 다 들어가있구나' 하고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임현우 기자 개인투자자들은 이 상품을 어떻게 활용하는 게 좋을까요. ▶천기훈 팀장 바이오·헬스케어에서 제약이나 생명과학 종목은 대형주가 많기 때문에 개별 종목으로 접근하시고요. 의료기기 분야는 핵심 기업에 분산투자한 ETF를 활용하면 좀 더...
바른손랩스, ‘지비지’ 작가 첫번째 3D 디지털 모션 작품 8점 ‘엔플라넷’서 공개 2022-12-09 15:30:02
부산에서 개최된 NFT 특별전과, 지난 11월에 개최된 <인천아시아아트쇼 2022>를 통해 미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시켜 나아가고 있다. 또한 아트마켓에 첫 발을 내딛는 신선하고 유능한 아티스트를 후원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신진작가부터 네임드 작가까지 아트 마켓의 원활한 진입 및 활동을 돕고...
‘2022ver’ 젠지, 국제전 첫 출격…상대는 MSI 우승팀 RNG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2-10-08 06:00:03
5명의 선수 모두 자기 포지션에서 내로라하는 네임드 선수들이다. 특히 라인전 단계에서 강한 모습을 보인다. LCK 플레이오프 기준 도란, 쵸비, 룰러 세 선수 모두 15분 골드 격차를 라인별로 가장 많이 벌렸다. 특히 메인 딜러 역할을 담당하는 쵸비와 룰러의 폼이 매섭다. 쵸비는 LCK 플레이오프 총 7세트 동안 단 6번의...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비욘세, 스티비 원더'와 문화마케팅 2022-09-06 17:23:53
‘네임드’가 됐다. ‘스티비 원더가 참석한 공연’이라는 사실 자체만으로 다른 아티스트에게 어필하는 효과가 커졌다. 정태영 부회장이 키운 브랜드아이러니하게도 현대카드는 슈퍼콘서트를 마케팅 수단으로 보지 않는다. 문화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히지만, “브랜드는 철저히 마케팅과 분리돼야 한다”는 정...
‘레전드의 이름에 브랜드를 얹다’…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22-08-18 16:34:47
네임드'가 됐다. 아티스트의 이름으로가 아니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것이다. 콘서트장의 변천사를 보면 슈퍼콘서트의 팬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초기에만 해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만 열리던 슈퍼콘서트는 이제 야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