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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악의 한파' 겪은 반도체업계, AI 시장 확대로 새해 훈풍 불까 2024-01-01 06:11:01
발표…눈높이 상향 조정 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9일께 작년 4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인포맥스가 최근 1개월 내 보고서를 낸 증권사들의 실적 컨센서스(전망치)를 집계한 결과 삼성전자의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4조2천713억원으로, 작년 동기(4조3천61억원)와 유사한 수준일 것으로...
일상 파고든 AI…네카오·구글·LG 어떻게 하고 있나 봤더니 [ABCD포럼] 2023-10-26 18:02:28
인정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라며 “최근 눈높이를 낮춰 기업공개(IPO) 하는 등 당분간 AI 투자 유치는 보수적이 될 것이다. 스타트업들의 고전 가능성이 크다”고 짚었다. 그는 "상장 소프트웨어 회사들의 특징 중 하나는 세분화된 자기 분야에서 1등 기술을 보유했지만 시장이 너무 쪼개져 있다 보니 1등 기업이라 해도...
法 "대교 학습지 교사 관리자, 근로자 아냐" 2심서도 인정 안돼 2023-09-08 16:35:21
대교의 눈높이 학습지 교사들을 관리하는 영업관리자는 근로자로 볼 수 없다는 법원 판단이 2심에서도 이어졌다. 법원은 이들이 대교 소속 근로자가 아닌 위탁사업계약자라고 판단했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13부(부장판사 박정대)는 대교가 중앙노동위원회를 상대로 낸 부당해고 구제 재심판정 취소 항소심...
SK텔레콤, 매월 고객가치혁신 회의…24년 연속 품질지수 1위 2023-07-06 09:00:19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점검하고 제안된 개선안을 내부 회의를 거쳐 서비스에 적용하기 위해서다. 음성스팸 차단 및 보이스피싱 전화연결 발신차단 서비스를 통해 날로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 스팸·스미싱 피해 예방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접수된 신고 메시지, 경찰 접수된 보이스피싱 번호 등을 제공받아...
팬데믹 3년…교원·대교 주춤, 메가·웅진 질주 2023-04-16 17:38:34
원인으로 꼽힌다. 눈높이 교육으로 잘 알려진 대교도 매출이 감소했다. 2014년 매출 8106억원으로 교원에 이어 2위 기업이었지만 지난해 6831억원을 기록해 4위로 밀려났다. 대교는 방문 수업과 오프라인 러닝센터가 매출의 100%를 차지해 팬데믹의 직격탄을 맞았다. 러닝센터 숫자를 줄이지 않고 유지한 까닭에 영업이익도...
선생님·AI가 이중 관리…디지털 환경에서도 '스스로 학습' 2023-02-15 16:19:06
눈높이러닝센터’ △공부방 형태의 ‘예스클래스’ △눈높이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홈러닝 서비스’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비대면 서비스’ 등 폭 넓은 학습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 대교 써밋은 기존 디지털 학습과 달리 무약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이 외에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학부모 눈길 잡은 대교 '눈높이코어수학' 2023-02-15 16:16:59
이끄는 ‘도입’ △학습 내용에 따라 적절한 분량으로 구성된 연습 문제로 계산력을 완성하는 ‘전개’ △매주 학습한 내용을 평가 및 진단하여 학습자의 부족한 부분을 완전학습하는 ‘평가’를 통해 초등수학에 자신감을 높여준다. 눈높이코어수학은 전국의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 방문학습 등을 통해 학습 할...
대교, 적자 탈출 키워드는 '디지털·시니어교육' 2022-06-12 16:30:12
게 핵심이다. 눈높이 회원 4년 새 30% 감소학령인구 감소는 모든 교육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악재지만, 대교가 입은 충격은 유독 컸다.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 학습지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기준 대교 매출 중 80.6%는 눈높이 학습지에서 나왔다.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눈높이 회원은 2017년과...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데이터·AI로 수익 낼 것" 2022-06-09 11:00:01
‘눈높이러닝센터’ 1248곳의 입지를 선정하는 데 활용됐다. 유·초등 학습지 브랜드 ‘윙크’를 운영하는 단비교육에도 도입 예정이다. 타겟팅 프로덕트 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쇼핑플랫폼 ‘U+콕’은 지난해 4월 대비 거래금액이 4배 이상 성장했다. 월평균 이용자 수(MAU)는 44만명을 돌파했고, U+콕을...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바꾼다…개발인력 2배 확대 2022-06-09 11:00:00
보습학원 눈높이러닝센터 1,248곳의 입지를 선정하는데 활용됐다. 유초등학습지 브랜드인 윙크를 운영하는 단비교육에도 도입 예정이다. 타겟팅 프로덕트 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쇼핑플랫폼 `U+콕`은 지난해 4월 대비 1년 새 거래금액이 4배 이상 성장했다. 월평균 이용자 수(MAU)는 44만명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