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승기] '춤추는' BYD 양왕 U9, 순식간 100㎞로…모래·물도 문제없는 U8 2025-11-17 14:00:06
세계 최대 모래언덕 시험장 갖춰…팡청바오 오프로더·덴자 자동주차 체험도 (정저우=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들썩들썩. 빨간 스포츠카가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리듬에 맞춰 빠르게 차체 양쪽을 올렸다 내리는 게 영락없는 어깨춤이었다. 비야디(BYD)는 지난 13일(현지시간) 오전 한국 취재진을 상대로 최상급...
팝가수 아델, 패션디자이너 톰 포드 감독 영화 출연…연기 도전 2025-11-13 16:03:02
2009년 영화 '싱글맨'을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포드는 2016년에는 차기작 '녹터널 애니멀스'를 내놨다. 그는 2022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톰 포드를 에스티 로더에 28억 달러(4조1천억원)에 팔았으며, 그 뒤 "패션계에 작별 인사를 고한다. 다음 20년은 영화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dylee@yna.co.kr...
"연중 최대 할인 혜택"…지프, 연말까지 랭글러 최대 1000만원 지원 2025-11-07 09:57:34
오프로더의 상징으로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모험가, 캠핑과 차박을 선호하는 고객층, 오리지널 SUV 감성을 추구하는 마니아 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포츠(Sport), 사하라(Sahara), 루비콘(Rubicon) 3가지 트림과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판매 중이며 매년 한정판...
조윤기 엑티브온 대표 “안전과 지속가능성으로 세계 설득할 것” 2025-11-07 09:25:33
급성장2009년 설립된 엑티브온은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의 상품에 기능성, 방부 소재 등을 공급하는 회사다. 작년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0개 화장품 전부에 엑티브온 소재가 포함됐을 정도다. 엑티브온은 창업 이후 15년간 한 번의 적자도 없이 성장했다. 작년 매출과 영업이익은 383억원, 32억원으로...
[AI픽] 한컴 PDF 데이터 추출 기술, 글로벌 AI 개발 표준에 등록 2025-11-03 09:53:29
개발 프레임워크인 랭체인의 문서 로더 PDF 파트 공식 구성요소로 등록됐다. 랭체인은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오픈소스 프레임워크로 대형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다양한 AI 앱을 구축하는 데 활용된다. 오픈데이터로더 PDF는 PDF 내 텍스트, 표, 이미지 등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추출해 AI가 즉시 활용할...
이영애·마동석도 못 살린 KBS 주말, 이재욱 "시청률 30% 바란다" 2025-10-29 15:47:31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 '로얄로더', tvN '미씽:그들이 있었다2', JTBC '인사이더' 등을 연출한 민연홍 감독과 KBS 2TV '라디오 로맨스', 디즈니플러스 '키스식스센스'를 쓴 전유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재욱이 연기할 백도하는 천재 건축가이자 언제나 여름...
이재욱 1인2역 로맨스…"'마지막 썸머' 로맨스 케미 95점" [종합] 2025-10-29 15:37:51
최성은, 김건우가 주연으로 출연해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 '로얄로더', tvN '미씽:그들이 있었다2', JTBC '인사이더' 등을 연출한 민연홍 감독과 KBS 2TV '라디오 로맨스', 디즈니플러스 '키스식스센스'를 쓴 전유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민연홍 감독은 "...
'밀리터리 DNA'와 1등석급 승차감·인테리어의 만남 2025-10-28 15:28:28
이상의 어워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오프로더의 대명사인 지프의 DNA를 반영하면서도 온로드에서는 퍼스트클래스급 SUV를 표방한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L의 가치는 실내에서 느껴진다. 풀 사이즈 SUV답게 넉넉한 공간감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는 미국 상류층 거실을 연상시킨다. 도어부터 중앙 곳곳이 나무 특유의 물결...
[더 라이프이스트-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립스틱 판매량과 골판지 생산량 2025-10-23 17:43:09
직후 에스티 로더의 립스틱 판매가 11% 급증한 사실은 불확실성 속에서도 ‘작은 사치’를 통해 불안을 달래려는 인간 심리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의 소비자는 립스틱 한 개로 위안을 얻지 않는다. 그들은 소유보다 경험을,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하며 위로의 방식 또한 달라졌다. 불황의 징후는 이제 화장대가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시식 행사에 긴 줄이 생겼다. 랑콤·에스티로더·SK-II·겔랑 등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브랜드의 체험 부스와 스타벅스·벤슨·치플레 등 최신 유행 디저트 부스는 3층에 마련됐다. 루프탑인 4층에선 신세계L&B가 준비한 와인과 식품 브랜드사 먹거리와 함께 인디뮤지션의 버스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