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시도도 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2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크록스 대형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크록스 꾸미기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직접 자신만의 크록스를 장식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송화석 롯데백화...
롯데 계열사 16곳 '파격 마케팅'…식품부터 호텔까지 역대급 할인 2024-05-27 18:31:21
화장품, 패션, 가전이 총망라됐다. 롯데마트·슈퍼는 호주산 척아이롤을 반값에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11개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하이마트는 에어컨, 선풍기 등을 최대 25% 싸게 판다. 비유통 계열사로는 롯데월드가 아쿠아리움과 전망대인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최대 25%...
[게시판] 롯데이노베이트 코튼시드, FC서울과 팝업스토어 2024-05-27 11:26:54
[게시판] 롯데이노베이트 코튼시드, FC서울과 팝업스토어 ▲ 롯데이노베이트[286940]는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6월 3∼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코튼시드는 팝업스토어 오픈 전 홈페이지에서 FC서울 소속 기성용, 린가드 선수의 스페셜...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할인한다. 롯데호텔과 면세점, 월드는 각각 롯데호텔 부산과 제주 숙박권 최대 30% 할인, 면세점 선불카드 20% 할인, 아쿠아리움 및 서울스카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 구매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 엘포인트를 선물한다. 행사에 참여한 여러 계열사에서 결제할수록...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를 연다. 크록스 신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천200명에게 신발을 꾸미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을 투명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오는 26일까지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서울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 타운' 400만명 찾았다 2024-05-23 17:59:13
= 롯데지주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서울 롯데월드타워·몰에 조성된 '포켓몬 타운'에 400만명이 찾았다고 23일 밝혔다. 포켓몬 타운은 롯데그룹 10개 계열사와 송파구청이 협업해 전시와 팝업스토어, 체험, 관람 등 포켓몬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 모은 행사다. 석촌호수에는 16m 높이의...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일찍부터 냉방가전을 찾는 수요를 겨냥했다. 오는 30일까지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2024-05-21 06:00:14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꾸미기 전용 공간에서는 100개 이상의 '지비츠 참'을...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지난 9일부터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 전통주 글린트는 이런 고정관념을 깼다. 글린트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13호 남상란 명인의 기술로 빚은 술이다. 논산 딸기를 넣어 달고 상큼한 주스 맛을 냈다. 반응은 뜨겁다. 주말에는 하루 1000명씩 매장을 방문해 글린트를 사갔다. 대부분이 20,...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주류다. 지난 9일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을 연 전통 리큐르 ‘글린트’는 이런 고정관념을 깬다. 글린트는 대한민국식품명인 제13호 남상란 명인의 기술을 토대로 100% 국내산 쌀로 증류한 전통주다. 논산 딸기를 넣어 달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5%. 낮지는 않지만 주스 같은 맛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