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그레스미디어, 브랜드커넥트 광고주 지원 본격화 2025-09-03 11:20:08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브랜드사의 마케팅 니즈를 연결하는 매칭 플랫폼으로써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크리에이터가 홍보하고 판매한 실적만큼만 사용료를 지급하는 전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간의 협업 및 정산이 더욱 간소화하고, 제품 홍보에 관련된 다양한 협업을 지원한다. 브랜드,...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지표를 나침반으로 삼아 마케팅 방향을 설정하는 점도 특징이다. 판매 채널도 아마존·울타뷰티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선점하는 데 집중하면서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마스크팩 ‘바이오던스’로 급부상한 뷰티셀렉션도 투자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던스 역시 제품력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해 글로벌...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2025-08-25 10:12:32
생성을 지원하며, 올 하반기 출시될 정식 모델은 sLLM 기반 마케팅 문구 자동 생성과 결합한 상세페이지 제작 솔루션으로 확장될 계획이다. 커넥트브릭은 주요 대기업과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 중이며, 커머스 산업 전반에서 AI 활용의 실질적 가치를 입증해 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푸드스타일러에 이어 커머...
AI 이미지 생성 전문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2025-08-22 16:26:40
생성을 지원하며, 올 하반기 출시될 정식 모델은 sLLM 기반 마케팅 문구 자동 생성과 결합한 상세페이지 제작 솔루션으로 확장될 계획이다. 커넥트브릭은 이미 주요 대기업과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 중이며, 커머스 산업 전반에서 AI 활용의 실질적 가치를 입증해 나가고 있다. 커넥트브릭 관계자는 “푸드스타일러...
잭슨홀 앞두고 미증시 '얼음'...신규상장주는?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8-19 08:23:07
열리는 메타 연례 제품 발표 행사 '커넥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통신은 전해. 메타는 현재 레이밴 스마트 안경을 판매하고 있어. 차세대 스마트 안경은 내장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과 큰 차별화를 지녀 - 이 스마트 안경은 인공지능(AI) 음성 비서는 물론, 탑재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클릭하면 상품 판매 페이지로…'쿠팡에 맞불' 네이버도 뛰어들었다 2025-07-23 13:58:26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네이버는 판매자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제휴 비율을 조정할 수 있게 했다. 창작자의 수익 비율을 높이면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와 매칭될 확률이 높아지고 낮추면 저렴하게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식이다"라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지난 4~6월 베타 서비스를 운영했는데 누적 52만 개 이상의 상...
운동 좀 한다면 다 이거 찼다…요즘 난리난 '이 시계' 뭐길래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7-03 22:31:35
가민 커넥트 앱에는 한 달 운동 요약부터 VO2 Max 추이, 수면 중 호흡수 등이 세밀하게 기록된다. 가민은 운동을 더 불편하고도 진지하게 만든다. 사용자들은 그 불편함을 ‘나는 제대로 하고 있다’는 확신으로 바꾸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운동에 쏟게 된다. 가민은 대중화된 웨어러블 시장에서도 ‘운동용 시계’라는...
입점만 했는데 핫플 됐다…2030 몰려든 '쇼핑 성지' 어디? 2025-06-25 16:17:06
있다. 빠른 배송을 돕는 'N배송', 마케팅 접점을 확대하는 어필리에이트 솔루션 '쇼핑 커넥트' 등이 대표적이다. N배송을 도입한 브랜드들은 상시 거래액이 평균적으로 1.5배 이상 늘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내에서 네이버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 기반의 추천 기술로 판매자와 단골 고객...
무신사 스탠다드, 올 상반기 오프라인 고객 1000만 명 넘었다 2025-06-25 16:09:10
27일에 커넥트현대 청주점에도 27호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연내에 30호점 이상 오프라인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을 세우고 일정에 맞춰 유통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국내를 넘어 해외 지역에서도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 패션 브랜드로서 매력을...
트루하이트, 커넥트엔과 함께 국내 유통 본격화 2025-06-20 16:09:33
위해 커넥트엔(대표 최혜란)과 손잡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그간 커넥트엔은 미국지사를 통해 꾸준히 트루하이트 코파운더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미국 내에서도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알려진 트루하이트는 대표 제품인 ‘트루하이트 그로스’ 라인업부터 순차적으로 국내 착륙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