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퀵슬립, 브랜드 광고 모델로 매드몬스터 발탁 2021-07-14 09:00:02
브랜드 광고 모델로 대세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가 발탁됐다고 전했다. 매드몬스터는 2017년에 데뷔해 전 세계 60억 팬을 보유한 ‘월클돌’로,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퀵슬립의 광고는 ‘1시간을 자도 퀵슬립 매트리스에서’를 캐치프레이즈로, 빠르고 편안하게 숙면을...
"포몬 모여라"…매드몬스터, 위버스 입점 [공식] 2021-07-05 13:53:03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포켓몬스터'라 불리는 팬클럽이 60억 명에 이를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매드몬스터는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을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콘텐츠 팝업 전시 ‘샌박편의점’ 오픈 2021-07-02 11:19:25
'샌박편의점'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샌박편의점에서는 도티 청정수, 유병재 누렁니옥수수, 슈카 총명드링크, 햄연지 추천라면, 쓰복만 안경 등의 인기 크리에이터 세계관이 담긴 전시 아이템들과 매드몬스터 굿즈 등 일부 판매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7월2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운명되며, 방문객 대상의...
'이미테이션' 스파클링 윤호X이수웅X성화X산, 11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격 2021-06-10 10:14:00
‘매드몬스터’와 스파클링의 만남도 성사됐다고 알려져 최강 대세돌 조합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에 완벽한 퍼포먼스와 케미, 그리고 재치 있는 토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스파클링의 ‘유스케’ 출연에 기대가 쏠린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박재범→넉살' 쌔끈보이즈, 오늘(28일) 데뷔곡 '궁금해' 발매 2021-05-28 10:59:00
전부터 ‘월클돌’ 매드몬스터(MADMONSTER)에게 음악방송 꿀팁과 활동 노하우를 전수받는 등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거쳤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오는 6월 3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궁금해 (Prod. GRA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송과...
'이미테이션' 본격적인 '新아이돌 세계관' 제대로 통했다…화제성 폭발 2021-05-18 08:31:00
매드몬스터’ 등 부캐릭터와 신선한 세계관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이미테이션’ 또한 새롭게 표현한 아이돌 세계관으로 호평 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 극중 등장인물들이 단순히 아이돌 드라마 속 인물로 그치지 않고, 실제 아이돌처럼 음원 발매부터 음악방송 출연, 안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며...
매드몬스터 제이호-탄 스타일링 완전 정복 2021-05-13 14:59:00
아이돌 컴백에 한국 가요계 판도가 또다시 흔들리고 있다. 이들은 매드엔터테인먼트 수장 대디(daddy)가 수년에 걸쳐 단독 프로듀싱한 보이그룹 매드몬스터(mad monster)로 만능 리더 탄(tan)과 비주얼 담당 제이호(j ho)로 구성된다. 또한 2017년 데뷔와 동시에 3년 연속 글로벌 디지털 싱글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튜브뉴스] '천년돌' 재질…매드몬스터, 아직도 몰라? 2021-05-01 05:13:01
날 것 같다", "최준까지는 참았는데 매드몬스터는 항마력 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어플 스노우에서는 매드몬스터 필터까지 출시됐다. 일부 유튜버들은 매드몬스터 뮤직비디오 리액션, 굿즈 언박싱 등 영상을 제작하며 이들의 세계관이 더욱 견고하게 뒷받침 하고 있다. 매드몬스터 제이호와 탄도 '멀티...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애플코리아의 ‘오늘의 추천 게임’ 싹쓸이… 모바일 게임 ‘닌자대전’과 ‘매드탱크’를 키운 게임듀오 2020-12-29 09:33:00
수집형 디펜스 게임이다. 마을을 공격하는 몬스터들을 막아내기 위해 40여개의 다양한 닌자를 수집하고, 술법을 익혀 자신만의 전략을 꾸려야 한다.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전투 속에서 적절한 타이밍과 위치에 술법을 사용해야만 승리할 수 있다. 현재 매드탱크의 유저는 200만명, 닌자게임은 50만명이다. 하지만 닌자...
넷마블, 하반기에도 자체 게임 IP 강화한다 2020-08-27 13:55:24
'마블 퓨처파이트'를 개발한 넷마블몬스터는 MMO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도 개발하고 있다. 지난 5월 아시아 시장에 출시한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도 미국과 유럽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넷마블은 또 플랫폼 확장 전략의 하나로 PC와 콘솔용 게임 ‘리틀 데빌 인사이드’를 만들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