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 프로모션 진행 2023-09-04 08:00:10
수 있다.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의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는 11월 말까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는 주말과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샤인머스캣이 들어간 라임 무스, 타르트, 롤 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 등을 비롯해 쿠키,...
목원대·대전환경연합, 기후위기 심각성 알린다 2023-08-31 13:17:58
프레셔스 플라스틱 대전, 비건바닐라 등도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목원대와 대전환경연합 누리집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영 목원대 대학혁신본부장은 “최근 기후변화가 심각해지면서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이 점차 늘고 있다”며 “목원대도 환경을 위한 체험, 생태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김주형 준우승한 '디오픈'의 공식 위스키 한국서도 맛본다 2023-07-24 09:09:48
700mL)은 장미꽃, 복숭아, 서양배의 향과, 붉은 베리류와 바닐라,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은은한 스모키향과 과일 향의 조화의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코스 컬렉션(알코올 도수 48.2%, 700mL)은 22년 숙성 제품으로 꿀, 복숭아, 멜론, 레몬, 설탕에 조린 생강의 향과 자몽, 바닐라,...
마녀공장, 수요예측 경쟁률 1800대 1...공모가 1만6000원 확정 2023-05-24 16:35:06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과 아워비건·바닐라부티크·노머시 등 브랜드 4개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65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작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1018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올리며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IPO를 통해 확보한 공모자금을 브랜...
마녀공장 "내달 코스닥 상장…지속 가능한 뷰티기업으로" 2023-05-22 14:13:08
화장품 기업이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녀'와 비건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의 브랜드 라인업을 갖췄다. 지난해 매출액은 1천18억원, 영업이익은 245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으며 매출의 55.3%는...
1000원 막걸리·6500원 피자…편의점 '갓성비' 대전 2023-05-22 11:28:08
바닐라맛·초코맛)과 3500원짜리 '청도홍시빙수'를 내놨다. GS25는 앞서 지난달 때이른 초여름 날씨에 여름 특수 상품의 매출 발생 시점이 앞당겨지자 3500원짜리 PB상품인 '춘식이 딸기 빙수'를 선보인 바 있다. 때이른 초여름 날씨에 빙과류 매출이 고공행진한 만큼 가성비 특화상품으로 승부수를 던진...
한 병 1000원짜리 '갓성비 템' 떴다…편의점 초저가 전쟁 2023-05-07 16:42:45
바 아이스크림, 개당 1000원짜리 콘 아이스크림 2종(바닐라맛·초코맛)이다. BGF리테일 측은 "지난해 여름 선보인 400바 2종(망고맛· 초코맛)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이 두 배로 급증하는 히트를 치면서 올해 초특가 아이스크림 상품군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고 전했다. 물가 상승 속 10~30대의 소비문화가 '짠물...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 하우스는 바닐라빈, 다크초콜릿 등 최고급 원재료를 썼다"며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케이크 사이에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스노우 마시멜로’를 넣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재출시된 초코파이 하우스의 가격은 40g짜리 1개 당 675원, g당 16.88원으로 과거 냉장 제품의 절반...
'빽다방'도 손들었다…카페 사장님 한숨, 이런 이유 있었네 2023-04-05 21:00:01
프렌치카페(250㎖) 4종이 2400원에서 2700원으로 12.5% 올랐고, 바닐라 라뗴 등 320㎖ 4종은 2900원에서 10.34% 인상돼 3200원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대용량 저가 커피브랜드도 가격 인상에 나섰다. ‘빽다방’에 이어 ‘컴포즈커피’가 오는 11일부터 카페라테와 카푸치노 등의 가격을 200~500원씩 올린다....
"이젠 디카페인도 됩니다"…'한잔 1500원' 저가 커피의 반란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14 12:01:55
생두 비중은 같은 기간 1.3%에서 3.2%로 점차 높아지고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1500원에 팔며 저가커피의 대명사로 떠오른 메가커피도 소비자 선택권을 하나씩 넓히는 중이다. ‘타임 투 헬시’라는 이름으로 건강을 위해 당, 우유, 카페인 함량을 조절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설탕 대신 스태비아를 넣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