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간미식회] 맛집 찾다 헤매지 말 것, 청주 먹킷리스트 6 2025-08-28 08:00:05
소금 바닐라, 풋사과 망고, 바닐라 크림브륄레, 피넛 마카다미아, 통 헤이즐넛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마카롱이 가득해 진열대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된다. 비올라를 전국에 알린 건 바로 꼬끄의 쫀득한 완성도. 불쾌하게 늘어붙는 식감이 아닌, 씹을수록 부드럽게 녹아드는 질감이 인상적이다. 커피 역시...
SPC삼립,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 당 30%이상 줄여 맛있게 먹는 건강빵 출시 2025-08-20 15:55:32
바닐라 빈 크림이 특징인 ‘바닐라빈 크림 카스테라’,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밀크카스테라’, 호두의 오독오독한 식감과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호두 휘낭시에’가 있다. 디저트 제품은 모두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자체 카페 브랜드 '틸화이트' 열어…스페셜티 커피·베이커리·미술 콘텐츠 결합 2025-08-20 15:52:12
깊은 맛과 색감을 담은 ‘틸블랙 라테’, 진한 바닐라빈에 상큼한 레몬 향을 더한 ‘블랙 바닐라빈 에이드’ 등이 대표적이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도 눈길을 끈다. 흑미, 피스타치오, 카카오 등 소비자에게 익숙한 재료를 재해석한 식빵 7종과 16종의 스프레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112종으로 조...
SSG닷컴,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미니케이크 첫 판매 2025-06-20 08:27:12
밝혔다. 치즈와 바닐라빈이 어우러진 '치플레', 프랑스 발로나 다크초콜릿을 넣은 '쇼콜레',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딥포레 등으로 가격은 9천원대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준다. 지난 2022년 서울 연남동에서 첫 매장을 연 치플레는 수플레의 부드러움과 치즈케이크의 바삭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 ‘에버랜드점’ 오픈 2025-05-08 16:02:58
리얼 바닐라빈과 장미수의 플로랄한 향이 어우러진 ‘바닐라빈 플로랄 카페라테’는 테라로사에만의 스페셜 음료이다. 여기에 레인보우, 라벤더, 오렌지, 딸기초코로 구성된 네 가지 종류의 롤케이크는 어린이 고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해 기분 좋은 맛을 전한다. 이...
"스타벅스서 칵테일 판다"…도산에 새 리저브 매장 2025-04-24 10:26:09
패션드', 바닐라 빈 크림이 들어간 '리저브 B&W(Black & White)' 등 총 11종이다. 디저트 메뉴 역시 리저브 도산 전용이다. 리저브 커피의 원두 풍미에 따라 페어링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은 일반 리저브 매장과 다르게 운영한다. 기존 리저브 매장은 상시 음료를...
"1초에 3잔씩 팔렸다”…2주만에 200만잔 팔린 스타벅스 시즌 음료 2025-03-19 10:28:02
당과 칼로리를 10%씩 낮췄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 조화가 특징이다. 2017년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으며 누적 판매량은 2100만잔 이상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음료 2종은 지난해 판매량 상위 3위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스타벅스, '슈크림 음료' 200만잔 판매…"1초당 3잔씩" 2025-03-19 09:29:12
3위, 4위 음료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판매 기간을 다음 달 28일까지 2주 연장할 계획이다. 2017년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인 봄 프로모션 음료다.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고, 누적 판매량은 2천100만잔 이상이다....
210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이 음료'…올해도 출시한다 2025-03-04 13:32:27
라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봄철 대표 음료다. 작년에도 300만잔 이상 팔리며 매장 영업시간 동안 1분당 100잔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100만잔 이상으로 스타벅스코리아가 개발한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높...
스타벅스, 봄 맞아 '슈크림 말차 라떼' 출시 2025-03-04 09:27:09
첫선을 보인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인 봄 프로모션 음료로, 지난해에만 300만 잔 이상 팔릴 정도로 인기다. 이는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천100만잔 이상으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