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도 아니고 이게 뭐지?"…편의점 가득 채운 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10 13:53:21
캔하이볼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이볼은 술에 탄산수를 섞은 칵테일 종류를 일컫는데, 보통 국내에서는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한 술이라는 의미로 쓰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캔칵테일은 파인애플향이 나는 블루하와이안, 애플민트향의 모히또, 복숭아향인 피치크러시 등 3가지 종류다. 알코올 도수도 4.5도로 낮아 저도주를...
한림대 강남성심병원, 최소침습 발목 골연골고정술 개발 2023-03-09 11:02:48
관절경을 이용한 미세골절술(미세천공술)로 연골의 재생을 시도하는데, 이 수술법은 병변 부위가 관절연골인 초자연골로 재생되는 것이 아니기에 시간이 지나면서 연골의 상태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 병변의 크기가 큰 경우 병변 부위가 대체될 수 있도록 자가골연골이식술(OATS)을 시행하는데, 자가골연골이식술은 발목...
"미친 사람만 오세요"…'몸값 2000억' 8명 남자들의 정체 [긱스] 2023-02-10 09:56:58
미친 소리인 줄 아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외로움의 끝, 복숭아주 마시며 '도원결의'김진우 대표가 광인회관을 만든 건 2019년 여름이다. 외로운 시기를 보내고 있었다는 게 그의 말이다. 대학교 2학년 때 창업을 시작해 7년째 이어오고 있었다. 일종의 '번 아웃'이 왔다. 하루도 제대로 쉬지 못하고...
경북의 사회적기업들, 똑똑한 소비자와 만났다. 2022-12-24 09:22:22
영덕의 복숭아를 모티브로 한 ‘무릉도원’ 등 영덕의 이야기와 이미지가 담겨있다. 이 회사는 지역의 맛과 멋을 담고, 취약계층과 청년들을 채용해 젊은 세대와 함께 영덕을 지켜나가고 있다. 대표제품 중 블링블링 시리즈는 알록달록하고 트렌디한 색감의 ‘홈 파티’ 술로 관심을 받고 있다. 울금을 이용한 전통주 제조...
와인 꿈꾸는 막걸리...국순당, 올해 수출도 파란불[뛰자, 다시, K푸드] 2022-07-13 10:52:20
담긴 술이 어색하다는 지적을 받아들여 캔 막걸리를 출시했습니다. 막걸리를 처음 접하는 현지인을 겨냥해 바나나나 복숭아 등 과일향도 첨가했는데, 동남아나 남미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이런 노력에 비 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라는 공식을 가진 우리와 달리 해외서는 젊은 여성들이 소비하는 힙한 술로 자리매김 하기도...
그랜드 조선 부산, 봄 시즌 맞아 ‘Days with Flowers’ 패키지 선봬 2022-03-16 16:00:03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술담화의 전통주 꽃길을 여는 술들 패키지 1세트를 투숙당 1회 제공한다. 꽃길을 여는 술들 패키지는 금이상농원 복숭아와인 1병, 신애 유자 1병, 동백꽃 제주 1병과 전통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이 담긴 큐레이션 카드 1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한동하의 건강e매일] 다리에 쥐 나면 '중도혈' 지압을 2022-02-27 17:45:52
간은 근육을 주관합니다. 위치는 안쪽 복숭아뼈와 무릎 안쪽과 연결했을 때 중간부위로 정강이뼈 바로 뒤쪽입니다. 중도혈은 원래 복직근의 긴장이나 옆구리 통증에 효과가 큰 자리인데, 자극을 주면 특히 장딴지의 근육경련을 풀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지압 방법은 손으로 정강이뼈를 감싼 후 엄지손가락으로 해당 부위...
2021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고도리 와이너리’ 참가 2021-11-20 03:00:00
일조량이 풍부해서 포도와 복숭아 등 전국 과일의 주산지이기도 하다. 영천시는 ‘영천, 한국의 보르도를 꿈꾼다’라는 슬로건 아래 와인생산에서 축제, 와인 교육, 와인 터널, 와인 테마파크 등 농업의 6차산업 혁신모델을 완성해 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는 2011년부터 시작돼 매년 11월...
경남 대표 소주 ‘좋은데이’ 베트남 소비자 공략 2021-11-16 12:45:14
맛은 아니지만 베트남 시장 내 우리 술 가운데 인지도 및 유통 비중이 가장 크다. 특히, 베트남에서 우리 교민들이 자주 찾는 한인 마트나 한식당에는 일반 소주의 판매 비중이 높지만 현지 소비자들이 주요 고객인 현지 소매 유통채널 및 지역식당에서는 일반 소주보다 과일향이 첨가된 소주의 판매비중이 두드러진다....
다른 듯 닮은 듯 익숙한 라오스 일상 문화 [K-VINA 칼럼] 2021-06-28 16:46:14
옛 노래들 술 취한 이들도 떼창은 기본이다 떠나온 남쪽고향을 노래하고, 첫사랑을 그리워하고 별과 달을 보며 눈물짓는 이들의 노랫가락이 한국의 애수를 되돌린 것만 같다 K-pop을 따라 부르며 모바일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며 이들의 삶도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지만 동남아 하고도 원시처럼 조용한 이곳 한국김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