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구매 채널이 달랐는데 반려동물용품(17.7%), 건강기능식품(17.4%), 디지털·가전제품(14.7%), 뷰티제품(13.3%), 패션잡화(12.9%), 여가·스포츠용품(12.4%), 패션의류(11.6%), 유아동용품(9.5%)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했다. 식품(30.0%)과 생활용품(18.9%)은 대형마트 구매 비중이 높았고 명품은 백화점(30.5%),...
롯데 유통군, 통합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연다...계열사 11곳 참여 2023-10-30 10:38:27
전문점 보틀벙커에서는 와인과 와인글라스 등 행사 주요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1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 7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현장 할인해준다. 롯데GRS는 행사 기간 중 매일 1천개 한정으로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을 50% 이상 할인한 5천 원에...
'베트남 최대 규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내일 전면 개장 2023-09-21 12:00:19
수입육, 항공 직송 연어 등 신선 식품을 대거 판매한다. 와인전문점 '보틀벙커'는 2천500여 종의 와인뿐 아니라 각종 위스키와 브랜디 등 총 3천500여종의 주류와 전문용품을 취급한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샌드타이거샤크, 훔볼트 펭귄, 바다사자 등 약 400종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쇼핑몰 양쪽에는 23층 높이...
'베트남 최대 규모' 하노이 롯데 상업복합몰 내일 사전 개장 2023-07-27 06:00:06
전문점 '보틀벙커'는 2천500여 종의 와인뿐 아니라 각종 위스키와 브랜디 등 총 3천500여종의 주류와 전문용품을 취급한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샌드타이거샤크, 훔볼트 펭귄, 바다사자 등 약 400종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자연 채광을 극대화한 초대형 유리 천장과 4천300㎡(약 1천300평) 규모의 옥상...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김민수 일만백만 이사, “AI 기반 숏폼 영상 자동 제작 서비스 개발하고 있어요” 2022-10-27 14:54:04
납품을 협의 중이다. 여성 뷰티 용품 판매 전문점의 바코드 촬영 시 제품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 텍스트로 제공되던 정보를 동영상으로 서비스 등도 준비 중이다. 김 이사는 “향후 서비스가 고도화되면 솔루션을 API(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형태로 만들 것”이라며...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100일 숙성 김치찌개전문점, 삼산회관 삼산회관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김치찌개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
롯데마트, 잠실 제타플렉스에 스포츠 전문점 '데카트론' 오픈 2022-04-07 06:00:02
7일 밝혔다. 데카트론은 스포츠용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유통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 60개국에 1천7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잠실 제타플렉스 3층에 2천430㎡(700여평) 규모의 데카트론 1호점을 열고 40여개 스포츠 종목의 8천여개 용품을 판매한다. 이곳에서는 자전거 수리가 가능한 자체 기술자를...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PLCC 출시 2021-06-03 16:14:02
‘뷰티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도 5%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을...
요기요 "멍냥이 사료도 배달" 2021-05-16 17:57:47
헬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가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한 모든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마스크팩과 위생용품부터 향수와 색조화장품까지 인기 제품 위주로 판매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상품에 대한 이해와 충성도가 높아 굳이 매장에서 체험 후 구매할 필요가 없는 소비자가 주요 타깃이다....
"샴푸·보디워시 리필 하세요"…이마트, 국내 첫 전문매장 2021-05-02 17:56:13
코너를 새로 열었다. 뷰티생활용품 리필 전문매장은 국내 대형마트 가운데 처음이다. 이마트는 자양점에 아모레스토어 헤어&보디숍 1호점을 열고 ‘샴푸·보디워시 리필 스테이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스토어 헤어&보디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헤어·보디용품 전문점으로 약 60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