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로우 쇼크'…구글, 美 부동산 시장 뒤집을까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12-17 06:30:01
사이트를 오가며 정보를 수집하던 번거로움이 줄어들고, 원하는 조건의 매물에 보다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플랫폼과 중개인들은 더 정확한 정보와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시장을 움직입니다. 그러나 이번 변화는 기업에게도...
소비자원 "패밀리세일서 환불 거부…업체에 개선 요청" 2025-12-16 12:00:22
각 업체에 개선을 요청했다. 패밀리세일은 브랜드 임직원이나 우수고객(VIP)을 대상으로 한정 기간 이월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비공개 행사였지만, 최근 온라인에서는 일반 소비자의 구매도 가능해진 상황이다. 16일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 2022년부터 올해 6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패밀리세일 관련 소비자...
'폭셰'부터 '태풍'까지…CJ ENM 글로벌 '드라마 왕국' 등극 2025-12-16 10:43:24
종영 후까지 뜨거운 인기가 이어지며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 기준 10주 연속 글로벌 시리즈(비영어) 부문에 랭크되었으며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플릭스패트롤 기준 누적 93개 국가 및 지역에서 TOP10을 기록하며 글로벌 K-드라마 열풍을 제대로 견인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민경훈 "물회 원샷·우럭 두개 더" 외치더니…제대로 통했다 2025-12-15 12:30:31
카테고리 거래액이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사이트 유입 역시 20% 증가했다. 광고 캠페인의 작품성과 인기에 힘입어 G마켓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의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해당 행사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G마켓, 브랜드 광고 조회수 1억2천만뷰…"즐거운 브랜드 될 것" 2025-12-15 09:07:44
카테고리 거래액이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사이트 유입 역시 20% 증가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이 같은 기록을 바탕으로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해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의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G마...
'억대 성과급' SK하이닉스도 이겼다...인기 1위는 '이곳' 2025-12-14 12:57:16
연봉·보상(48%)을 가장 중요하게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브랜드 인지도(21%), 전공·관심 분야 부합(11%), 워라밸(10%), 조직문화·분위기(5%), 고용 안정성(4%), 사회적 가치·ESG(1%) 순으로 조사됐다. 김정현 캐치 본부장은 "매년 진행하는 올해의 기업 조사는 그 해 산업 전반의...
삼성전자·SK하이닉스 다 제쳤다…취업 선호도 '1위' 기업은 2025-12-13 18:45:38
선택할 때 연봉·보상(48%)을 가장 중요하게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브랜드 인지도(21%), 전공·관심 분야 부합(11%), 워라밸(10%), 조직 문화·분위기(5%), 고용 안정성(4%), 사회적 가치·ESG(1%) 순으로 조사됐다. '올해의 기업'은 매년 캐치 사이트 내 기업 콘텐츠 조회수가 높은 40개 기업을 대상으로...
아정당 김민기 대표, ‘기업가정신발전소 TALK 라이브’서 인터넷 비교 사이트 성장에 담긴 문제의식 공유 2025-12-12 15:14:14
이 과정에서 아정당 인터넷 비교 사이트는 단순한 가입 창구가 아니라, 요금·약정·조건 정보를 정리해 소비자가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김 대표는 “선택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결국 소비자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판단에 필요한 정보부터 투명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알뜰폰 시장에서...
삼성·SK도 제쳤다… 올해 ‘입사 희망 기업’ 1위는 2025-12-12 10:21:53
캐치 사이트에서 콘텐츠 조회수가 높은 40개 기업을 대상으로 구직자와 직장인이 직접 투표해 선정하며, 올해는 총 3,079명이 참여했다. 조사 결과, 가장 입사하고 싶은 기업 1위는 ‘CJ올리브영(20%)’이었다.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고, 내년 미국 진출을 앞두고 글로벌 경쟁력이 빠르게...
갑자기 나를 찾는 팀원은···‘십중팔구’다 [장헌주의 Branding] 2025-12-11 16:29:11
브랜드에 대한 ‘필터 없는’ 인플루언서가 된다. 또한 퇴사자를 대하는 CEO의 태도에서 남은 구성원들은 자신이 떠날 때의 모습을 보게 된다. 부디, 회사를 떠나는 사람을 ‘루저’로 폄하하는 실수를 범하지 않기 바란다. 혹 최근 껄끄럽게 헤어진 직원이 각종 취업 포털사이트에 올릴지도 모를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