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브리지스톤골프, 컨택비 스트레이트 골프공 출시 2025-02-19 09:09:52
브리지스톤골프가 지난 14일 신형 '컨택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컨택비 시리즈 골프공을 직진성을 최대화한 제품이다. 컨택비 스트레이트에는 골프의 긴장을 풀어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마인드 셋 기술이 적용됐다. 마인드 셋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제이슨 데이(호주)와 그의 멘탈 코치가 함께 고안한 프리샷...
3대 모터스포츠 독점 공급…7년前 약속 지킨 조현범 2025-01-19 17:47:33
개발하라”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미쉐린, 피렐리, 브리지스톤 등 굴지의 타이어 제조사 전략도 벤치마킹했다. 한국타이어는 2022년부터 전기차 레이싱 대회인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 독점 공급사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에 피렐리를 제치고 WRC의 독점 파트너가 됐다. WRC는 평평한 도로 위에서 벌이는 서킷 경주와 ...
한발짝 다가간 조현범의 꿈…“모터스포츠로 프리미엄 타이어 도약” 2025-01-19 16:19:30
개발하라"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미쉐린, 피렐리, 브리지스톤 등 굴지의 타이어 제조사의 전략도 벤치마킹했다. 한국타이어는 2022년부터 전기차 레이싱 대회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의 독점 공급사로 선정됐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이탈리아 피렐리를 제치고 WRC의 파트너십 자리를 차지하게 됐다. WRC는 평평한...
아마추어 파고드는 '고수 클럽' 타이틀리스트 2024-12-26 18:04:12
T시리즈가 3위를 차지했다. 시장 점유율 9.9%로, 브리지스톤 V300 8(13.0%)과 9(11.5%)을 바짝 추격했다. ○드라이버·아이언에서 ‘질주’타이틀리스트가 아이언 부문 연간 판매량에서 톱5에 든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브리지스톤 V300 8이 할인을 많이 적용한 이전 세대 모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신제품으로는 두 번째로...
덜 팔아도 수익은 고공행진…K자동차·타이어 '체질 개선' 2024-08-27 16:24:57
타이어를 세계 최초로 내놓으며 수익성 면에서 미쉐린, 브리지스톤 등 글로벌 타이어 회사를 앞서기 시작했다.○덜 팔려도 실적 ‘高高’27일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에 따르면 올 들어 6월까지 국내 완성차 회사가 생산한 차량은 214만5292대다. 1년 전 같은 기간(219만7696대)보다 2.4% 감소했다. 현대차와 기아의 올...
메이저월드, 브리지스톤골프와 전략적 마케팅 대행 계약 체결 2024-07-16 10:00:01
메이저월드(대표 김태진, 한현)가 브리지스톤골프의 국내 총판 업체인 석교상사와 온라인 마케팅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메이저월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브리지스톤골프의 공식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주도하고, 본격적인 신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1년...
車·타이어 덜 팔려도…실적·주가 '쾌속질주' 2024-07-07 18:21:10
타이어를 세계 최초로 내놓으며 수익성 면에서 미쉐린, 브리지스톤 등 글로벌 타이어 회사를 앞서기 시작했다. 덜 팔려도 실적 ‘高高’7일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에 따르면 올 들어 6월까지 국내 완성차 회사들이 생산한 차량은 214만5292대로, 1년 전 같은 기간(219만7696대)보다 2.4% 감소했다. 현대차와 기아의...
브리지스톤코리아, 타이어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 2024-06-11 10:33:50
브리지스톤코리아가 포르자 레이싱 게임 시리즈 참가를 기념해 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결했다.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현실 및 가상 세계에서 모터스포츠를 통해 흥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어 구매자...
브리지스톤, 포르자 모터스포츠와 레이싱게임 대회 연다 2024-06-03 11:13:26
대회 '브리지스톤 라이벌스: 정상을 향한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to를 하코네 그랑프리 트랙에서 몰며 경쟁을 펼치게 된다. 최종 우승자는 한국 및 대만,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각 참가 국가 및 지역에서 기록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준으로 발표할...
테일러메이드 vs 핑…양강구도 뚜렷해진 드라이버 시장 2024-05-30 15:56:28
19.5%가 미즈노를 주 사용 아이언 브랜드로 꼽았다. 2위 브리지스톤(11%)과의 격차는 거의 두 배에 가깝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골프공을 순서대로 최대 세 가지를 꼽는 설문에서 타이틀리스트가 50.6%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볼빅은 43.7% 득표율로 국산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켰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