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중국서 지방파괴주사제 임상 사례 첫 공개 2025-11-18 09:26:36
사이언티픽 포럼'을 열고 글로벌 의료진에게 브이올렛의 임상 데이터와 차별점, 시술 사례 등을 발표했다. 브이올렛은 2021년 대웅제약이 국내에 출시한 데옥시콜산(DCA) 성분 지방파괴주사제로, 국내에서 960명 이상이 참여한 대규모 임상 3상과 시판후조사(PMS) 등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됐다. 지방 세포...
대웅제약, 中서 지방파괴주사 임상사례 공개하며 글로벌화 시동 2025-11-18 08:43:35
반영구적인 지방파괴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브이올렛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게 대웅제약 측 판단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AMWC CHINA 2025는 브이올렛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첫 무대이자 국내외 의료진이 함께 그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였다”며 “앞으로 브이올...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다. 롯데온의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출시했다. 롯데온이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차별화한 상품을 내세워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롯데온은 지난해 K뷰티사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쿼터 노트라는 색조 NPB를...
'마약·4억 체납' 박유천, 명품 패딩 입고…일본서 근황 공개 2025-11-10 10:06:35
박유천은 명품 브랜드의 패딩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패딩 제품으로 유명한 곳으로 남성 숏패딩의 경우 200만원에서 400만원 사이에서 판매되고 있다. 팬들은 "뒷모습도 멋있고, 웃는 얼굴은 예쁘다"며 응원을 보냈다. 박유천은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메디필, 글로우, 브이티 등 7개 사가,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중에서 뮤드, 코랄헤이즈 등 8개 사가 이름을 올렸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 팽이 돌리기,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팝업 오픈을 기념해 7일에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60여 명을 초청한...
무림P&P, 펄프몰드 진공포장 개발...플라스틱 90% 절감[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11-03 09:36:04
하이트진로가 국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공동으로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친환경 캠페인 ‘테라×플리츠마마’ 청정 협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부터 청정 활동의 일환으로 ‘청정 캠퍼스 캠페인’을 운영해왔다. 올해도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자원순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숙박·다이닝·이동·결제까지…캐세이,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2025-10-31 14:29:36
이용할 수 있어 타 항공사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도널드 모리스 한국 지사장은 "이번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은 여행지뿐 아니라 고객의 일상에서도 마일리지를 쌓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여행과 일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소윤 한경매거진...
밀레니얼웍스, 2025 XR TOKYO FAIR 참가…AI로 IP산업의 새로운 팬덤 경험 제시 2025-10-22 13:24:20
공간 ‘스페이스브이(SPACE:V)’ 등 자사의 핵심 브랜드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AI 체험 기술과 풍부한 콘텐츠로 일본 시장을 본격 공략할 예정이다. 밀레니얼웍스는 지난해 XR TOKYO FAIR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전시 직후 도쿄 신오쿠보 중심가에 ‘애니모먼트’ 직영 매장을 오픈하며, 현지...
이태원 요식업 정리한 홍석천, 탈모 사업 진출…"내가 마지막 삭발이길" 2025-10-15 14:54:04
"브이티프로페셔널을 통해 미용 전문가들이 직접 살롱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두피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홍석천은 "브이티프로페셔널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왜 이제서야 널 만났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나의 삭발이 마지막이기를 진심으로...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셀레어는 런칭과 동시에 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제품의 사용감과 효과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