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소형 화장품株 호실적…주가도 예쁘네 2023-11-16 17:49:55
판매가 급증한 브이티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44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433% 급증했다. 증권사 평균 예상치(99억원)를 훌쩍 웃돌았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메카코리아는 3분기 영업이익이 137억원으로 367%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법인 영업이익이 92억원을 기록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 중소...
"올해만 주가 4배 '껑충' 뛰었다"…큰손들 폭풍 매수한 종목 2023-11-16 17:08:38
신제품 ‘리들샷’으로 일본 시장에서 판매가 급증한 브이티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3% 증가했다. 증권사 평균 예상치(99억원)를 훌쩍 상회했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메카코리아는 3분기 영업이익이 137억원으로 367% 증가했다. 미국 법인 영업이익이 92억원을 기록하며...
수학 문제까지 푸는 GPT 개발... 노인 돌봄 플랫폼 케어닥, 170억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1-15 17:01:24
브이캣은 1년 만에 약 50만 건의 소재를 제작했다. 현재 네이버, G마켓, 롯데온, SSG, 쿠팡 등이 제품 영상과 배너 이미지를 자동 제작 중이다. 정범진 브이캣 대표는 “이제는 생산성에서 벗어나 마케팅 소재로서의 광고 성과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 자산을 보호하는 과정에 집중하고 있다”며 "로레알은...
AI가 최적의 광고 제작...'브이캣', CES 2024 혁신상 2023-11-15 15:47:22
것이다. 브이캣을 통해 제작된 광고 소재는 1년 만에 약 50만 건을 넘었다. 현재 네이버, G마켓, 롯데온, SSG, 쿠팡 등이 제품 영상과 배너 이미지를 자동 제작 중이다. 정범진 브이캣 대표는 "AI를 활용한 마케팅 소재 제작은 이미 사람의 생산성을 뛰어넘었다"며 "이젠 생산성에서 벗어나 마케팅 소재로서의 광고 성과를...
비스툴, 다양한 활동으로 페이스 임플란트 시장 견인 2023-11-09 10:15:33
‘브이씰’ 또한 플랜닥스를 통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배은현 비스툴 대표는 “국내 대표 의료기기 기업인 비스툴과 유통 전문 플랫폼 기업인 플랜닥스와의 이번 협력은 의료기기 산업에 미치는 의미가 크다”며 “비스툴이 보유한 제품 및 브랜드 파워와 플랜닥스의 혁신적인 유통 서비스와의 결합은 양사가 향후...
지식산업센터 거래 다시 증가… ‘트리아츠’ 지식산업센터 분양 중 2023-11-09 08:00:03
업계는 분석한다. 따라서 입지, 상품성, 브랜드 등의 강점을 갖춘 지식산업센터와 그렇지 못한 지식산업센터의 수요 격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시행사 ㈜군포복합개발피에프브이(시공: 태영건설·SK에코플랜트·SK D&D)가 경기도 군포시 군포역세권복합개발사업 A-1BL에서 ‘트리아츠’가 분양...
메디톡스,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 2023-11-01 09:42:14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중순에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주가 반토막 제테마 가보니…"1억 팔면 5000만원 벌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29 07:00:07
플랫폼을 만들어 제테마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구상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제테마 아카데미(JAM)가 있는데 화상회의 앱 줌을 통해 강의하면 전세계 1500명의 의사가 동시 접속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2019년 11월 1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후 배당을 진행한 적은 없다....
5600억 '핫딜' 뜯어보니…가구는 네이버, 가전은 G마켓서 잘팔렸다 [긱스] 2023-10-23 16:33:31
업종은 오후 2~3시가 주력 시간대였다. 씨브이씨 측 관계자는 "타임딜, 핫딜에서는 판매 운영시간과 판매 플랫폼이 중요한 요소인데, 이에 대한 데이터나 기준이 없어 많은 브랜드 또는 셀러분들이 경험에 의존하고 있었던 게 현실"이라며 "카테고리별로 가장 적합한 플랫폼과 판매시간대 정보를 찾는 셀러와 MD, 마케터,...
실리콘투 "화장품업계 쿠팡 될 것" 2023-10-22 17:48:48
대표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브이티 클리오 등 국내 주요 화장품 회사들이 고객사”라며 “단일 브랜드 입장에서 해외 시장을 공략하려면 영업망 개척, 현지 수입 통관 등 1부터 10까지 모든 걸 해야 하는데 화장품 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는 실리콘투가 그 과정을 대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