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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2025-07-16 10:44:01
= 삼양라운드스퀘어그룹(옛 삼양식품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는 유튜브 채널 '페포'를 개설한 지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5천만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포함하면 누적 조회수는 1억8천만 뷰를 넘는다. 삼양애니의 페포는 빨간 병아리...
텐센트 클라우드 "한국은 전략 시장…인력·투자 늘린다" 2025-07-04 07:00:04
제2데이터센터를 가동하며, 커머스·인터넷·게임 분야 국내 고객을 적극 확보하겠다고 밝힌 게 대표적이다. 이미 국내 게임·커머스 업계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텐센트 클라우드는 같은 중국계 기업인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행보를 환영했다. 너키 매니저는 "알리바바는 굉장히 존경하는 회사"라며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AI·방산·배당이 이끈다”…ETF 애널리스트 11인이 뽑은 하반기 톱픽 2025-07-01 06:00:48
글로벌 비디오 게임과 e스포츠 산업에 집중하는 ETF. 성장상 높은 글로벌 기업들에 분산투자. 추천 포인트 : AI 혁신이 본격적으로 영향을 미칠 산업 중 하나. 개발자·디자인 생산성 향상, AI기반 캐릭터 상호작용 개선으로 근본적인 변화가 기대된다. VanEck Pharmaceutical ETF ETF(PPH) 상품 정보 : 글로벌 제약...
와이즈버즈, 틱톡샵 일본 런칭 맞춰 현지 마케팅 지원 본격화 2025-06-16 09:00:09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2025년 6월 일본에서 자체 전자상거래 서비스 ‘틱톡샵(TikTok Shop)’을 공식 런칭했다. 이에 따라 한국 최초의 틱톡 마케팅 파트너스(TMP) 에이전시로 선정된 와이즈버즈(대표 최호준)는 일본 현지 시장 대응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이즈버즈는 2023년 6월 일본 지사를...
스쿼드엑스, 싱가포르서 AI 숏폼 설루션 선봬…트렌드 세미나 2025-06-09 10:03:27
기반 숏폼 비디오 설루션 기업 스쿼드엑스는 오는 1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에서 플래그십 제품 '브릭스 엑스-클립'(BRIX X-CLIP) 론칭을 기념해 네트워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장에서는 브릭스 엑스-클립의 AI 자동 편집, 실시간 쇼퍼블 비디오 생성, 데이터 기반 추천, 크로스 플랫폼 배포 등 핵심...
"美에 전초기지 마련한다"...네이버, '네이버벤처스' 설립 2025-06-08 09:00:01
콘텐츠·커머스·스마트시티 등 네이버의 전 사업 구조를 글로벌 표준에 맞춰 재편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네이버는 최수연 대표 2기 체제를 시작하며, 글로벌 진출과 AI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런 방향성 아래,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들이 밀집한 실리콘밸리의 스타트업 발굴, 투자 등을 위한 ‘네이버...
카카오 1분기 실적 주춤…신규 AI 서비스 카나나 승부수(종합2보) 2025-05-08 10:20:49
톡비즈 커머스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2천672억원으로 집계됐다. 커머스의 1분기 통합 거래액은 3% 늘어난 2조6천억원을 기록했다. 카카오 모빌리티와 카카오 페이 등이 포함된 플랫폼 기타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3천656억원이었다. 카카오의 주된 고전 이유인 콘텐츠 부문 부진은 지속됐다. 콘텐츠...
이노톡스 검색량 신고점…"美 허가 전인데 폭풍관심" 2025-04-29 15:20:41
비디오 커머스 쪽 매출보다 안다르가 포함된 의류 제조 및 판매 부문 매출이 훨씬 크다는 거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고요. 21년 2분기에 에코마케팅이 안다르를 인수한 이후에도 매출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흐름입니다. 미용기기 쪽에서는 휴메딕스의 엘라비에가 원래 필러 브랜드거든요. 최근에는 화장품으로도 사업...
의료·이커머스·IP…AI 스타트업 해외서 '펄펄' 2025-03-24 16:24:56
기반 비디오 커머스 운영사 샵라이브는 자사 솔루션을 미국, 일본, 유럽 등 20개국에 제공하고 있다. 회사명과 이름이 같은 솔루션 ‘샵라이브’는 고객사가 자사 웹사이트와 앱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이브 방송의 핵심 장면을 자동으로 추출해 숏폼 콘텐츠로 변환하는 ‘AI 클립’,...
11년 만에 환골탈태한 '베이조스의 역작'…아마존 수익원으로 자리 잡을까 2025-02-27 08:19:36
최대 e커머스 업체인 아마존은 당초 2014년 알렉사를 출시하며 음성비서를 통한 쇼핑으로 온라인 쇼핑 매출을 끌어올리려 했지만 효과는 미미했다. 알렉사가 전 세계적인 음성비서 열풍을 몰고 온 것과는 딴판이었다. 많은 사용자는 간단한 심심풀이나 날씨 알림·타이머 등 기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며 존재감을 잃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