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화성공장 美FDA 재승인…"자외선차단제 시장 공략" 2025-02-04 09:54:58
전망했다. 코스맥스에 따르면 작년보다 4배 많은 고객사가 OTC 자외선 차단제 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기후 변화 등으로 자외선 차단제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K-선스크린'이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신기술 개발과 철저한 생산 및 품질 관리로 고객사의 해외...
코스맥스, 미국 FDA 재승인…"자외선차단제 생산 3배" 2025-02-04 09:36:02
자외선 차단제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혁신 기술력으로 무장한 K-선스크린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자외선 차단제 시장은 147억달러(약 21조원) 규모로 전년 대비 16.5% 성장했다. 시장 규모 1위인 미국 시장은 전체 대비 21.1% 수준으로 31억달러(약 4조4,000억원)에 달한다.
코스맥스, 화성공장 美 FDA 재승인…"자외선차단제 품목 세배↑" 2025-02-04 08:48:15
"기후 변화 등으로 자외선 차단제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K-선스크린'이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신기술 개발과 철저한 생산 및 품질 관리로 고객사의 해외 진출 1등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2024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건강한 뷰티·라이프 브랜딩을 하는 기업 ‘시어니스트’ 2024-12-05 23:40:25
미네랄 선스크린)은 국내에서도 독보적인 제품으로 성분의 안전함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또한 엉덩이 클렌저(오가베베 버블 힙 클렌저)는 자주 응가를 하는 아가들을 위하여 바디워시보다 더 순한 전용 청결제를 개발한 것입니다. 아기가 기저귀 발진에 고생하지 않도록 세균제거를 해주면서도 자극이...
'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낮은 가동률은 기회로 - 다올투자증권, BUY(신규) 2024-09-27 09:14:45
단기 매출 성장세가 가장 큼. 추가적으로 2025E RTG 선스크린 제품 매출 본격화로 실적 개선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3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사계절 사용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4-26 15:15:18
엘렌실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린에너지 선스크린은 특허 성분 함유로 선케어와 스킨케어, 광채 표현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텍스쳐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렌실라 그린에너지 선스크린은 W쇼핑, 롯데원티비, GS MY SHOP...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은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이다. 자외선 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 공급, 미백, ...
닥터지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수상" 2023-08-31 11:28:34
왓슨스 내 판매량 데이터와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투표 등을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닥터지는 올해 △K뷰티 더마코스메틱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링 브랜드 △피지 관리&진정 스킨케어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 △민감성용 미네랄 선스크린 카테고리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이니스프리 데일리 UV 디펜스 선스크린’ 제품도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 34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 시장에도 라네즈 브랜드를 진출시키며 시장 공략을 가속하고 있다. 라네즈는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최근 공식...
"美 사로잡았다"...아모레퍼시픽, 아마존 행사서 역대 최대 성과 2022-07-21 14:30:00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라네즈의 제품력과 BTS 에디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시너지를 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설화수 윤조에센스 제품은 행사 물량이 전량 매진됐고, 이니스프리 선스크린 제품도 판매 호조를 보였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북미법인장은 "앞으로도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필두로 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