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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타결]화장품·의류 영향 제한적…불닭가격 인상압박 우려(종합) 2025-07-31 14:36:14
아모레퍼시픽[090430] 측은 원가 부담 확대 여부를 현재 면밀하게 분석 중이며,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 현지 리테일 파트너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도 "대기업 중심의 제조업부터 영향이 직접적으로 나타나고 화장품 산업에 대한 분석이 나올 것으로 본다"며 "세부 품목별로 조율할 게...
[관세타결]화장품·의류 영향 제한적…불닭가격 인상압박 우려 2025-07-31 11:14:37
아모레퍼시픽[090430] 측은 원가 부담 확대 여부를 현재 면밀하게 분석 중이며,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 현지 리테일 파트너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도 "대기업 중심의 제조업부터 영향이 직접적으로 나타나고 화장품 산업에 대한 분석이 나올 것으로 본다"며 "세부 품목별로 조율할 게...
"K-뷰티 1인자 아모레퍼시픽"…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경쟁 치열 2025-07-22 16:15:36
퍼시픽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은 화장품 상장사 시총...
KAI 자회사 KAEMS, 타이항공 운항정비 계약…"글로벌 MRO 확대" 2025-07-02 14:22:21
세부퍼시픽, 에어차이나, 말레이시아항공 등 해외 6개 항공사를 포함해 국내외 총 15개 항공사를 대상으로 운항 정비와 중정비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KAEMS 관계자는 "이번 타이항공 운항 정비 개시는 글로벌 항공 MRO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나스닥·S&P 또 최고치..+700% 폭등주 등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01 08:30:25
관심 레포트 -아모레퍼시픽: 기저?연결 효과 기반 이익 성장 예상 (키움증권, BUY, 목표주가 18만원) -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매출액은 9,817억원 (+8% YoY), 영업이익은 753억원 (+1693%, OPM 7.7%)으로 시장예상치에 부합할 전망. 작년 중국향 채널의 적자 기록으로 인한 낮은 기저 부담과 코스알엑스의 편입 효과 (작년...
작년 월즈서 격돌했던 젠지·FLY…MSI서 또 맞붙는다 [2025 MSI] 2025-06-18 12:01:03
국제 대회인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대한 세부 정보가 18일 공개됐다.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를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가 운영 방식과 특전 등에 대해 밝혔다. MSI는 한 해의 중간 시점에 열리는 대회로 각 팀과 지역의 수준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연말에 열리는 가장 큰 무대인 월...
T1, 올해도 '홈그라운드' 연다…이번엔 발로란트도 함께 2025-05-12 13:35:18
발로란트 e스포츠 대회인 VCT 퍼시픽 경기가 진행된다. 발로란트 e스포츠에서는 처음으로 VCT 퍼시픽 공식 경기가 외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올해 T1 홈그라운드는 작년과 달리 팬 참여와 음원 활용이 자유로운 자작곡 또는 팀 응원구호 등를 활용한다. 지난해에는 기존 곡을 활용한 응원 구호를 만들었었다. 작년에...
주요 ESG 콘퍼런스 및 포럼 2025-04-03 06:01:41
16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해 내부통제 제도의 변화, 감사위원회 지원 조직의 실효성과 독립성 개선 방안 등을 점검한다. 정재규 한국ESG기준원 ESG정보분석센터장이 ‘지정감사 유예제도 활용 방안’을 주제로 강연한다. 4월 22일~25일 2025 ESG 지속가능패키징...
"샤넬·랑콤 제쳤다"…사상 첫 100억달러 '돌파' 2025-01-05 12:13:16
중국 의존도를 낮추고 미국으로 눈을 돌린 아모레퍼시픽의 북미지역 매출액은 2020년 766억원에서 매년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에는 3분기까지 3천562억원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5월부터는 코스알엑스 실적이 포함된 점을 고려해도 괄목할 만한 성과라는 평가다. LG생활건강 역시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전략 브랜드와 제...
K-뷰티, 미국·일본서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07:01:00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북미지역 매출액은 2020년 766억원에서 매년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에는 3분기까지 3천562억원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5월부터는 코스알엑스 실적이 포함된 점을 고려해도 괄목할 만한 성과라는 평가다. LG생활건강[051900] 역시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전략 브랜드와 제품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