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의 나눔·상생…따뜻한 세상을 만들다 2024-03-06 16:37:57
장관상 스노우피크코리아·루터대학교 △보건복지부 장관상 모티바코리아·영림원소프트랩 △환경부 장관상 여기어때컴퍼니·뉴로팩 △고용노동부 장관상 데이터유니버스·영림임업 △여성가족부 장관상 엠브로컴퍼니·우아한주방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우리종합금융·코레일유통이 수상했다. 부문별 대상에는 중원이...
스노우피크코리아, 캠핑 이벤트로 지역 관광개발에 기여 2024-03-06 16:22:53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사진)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공유가치창출 사회공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캠핑을 통한 인간성의 회복’이란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자연환경 보호, 지구의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을 이어왔다....
日 증시 최고치 행진…일학개미들 지난달엔 반도체 '쏠림' 2024-03-06 16:01:47
더블유스코프(2차전지), 스노우피크(오락용 제품) 등이 뒤를 이었다. 일본 반도체 기업으로 쏠림현상이 일어난 것은 엔비디아 호실적에 대한 기대가 작용해서다. 황수욱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엔비디아로 인해 미국 반도체 시장에 대한 기대가 커진 가운데 미국 내 반도체 설비 투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고공행진' 日 증시 올라탄 일학개미들 승부수는? 반도체株 2024-02-26 07:10:00
레이져테크, 도쿄오카공업, 야스카와전기, 스노우피크 등 순으로 많이 순매수했다. 이는 지난달 국내 투자자들이 담은 종목과 차이를 보였다. 지난달 국내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게임 기업인 넥슨으로 총 37억1천만원어치 순매수했다. 소시오넥스트, 코마츠, 더블유스코프, 스노우피크 등이 뒤를 이었다....
롯데몰 수원점, 5개월간 공들여 '수원 최대' 프리미엄 레저·키즈 조성 2024-02-22 10:30:00
상품군에서는 아크테릭스, 시에라디자인, 스노우피크 등 프리미엄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를 대거 도입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매출이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한 스포츠 상품군에서서는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총 17개 매장을 선보인다. 400평대의 '나이키 라이즈'는 경기 남부권 최대...
잘 고른 '판매권' 덕에…실적 대박난 코스닥 상장사 2024-02-21 17:47:20
‘스노우피크’가 국내에서 ‘대박’을 치면서다. 21일 팅크웨어는 전 거래일보다 1.58% 오른 1만6110원에 마감했다. 이날 종가 기준으로 작년 7월 장중 저점(1만630원) 대비 약 52% 급등했다. 감성코퍼레이션도 이날 9.02% 상승한 2840원에 장을 마쳤다. 1년 전에 비해 32%가량 뛰었다. 이들 종목이 급등한 배경엔 실적...
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럭셔리 캠핑콘텐츠 협업 2024-01-30 16:05:14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에 본사를 둔 스노우피크는 자연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 표방하는 하이엔드 캠핑브랜드로,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를 추구하고 있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개발방향과 부합해 협업프로젝트가...
'틀' 깬 스타필드 수원…MZ 신세계 펼쳐진다 2024-01-24 17:51:39
지난달 백화점 4~6층 공간만 우선 공사를 끝냈는데 스노우피크, 아크테릭스 등 캠핑과 등산 관련 브랜드가 많아졌다.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함께 있는 쇼핑몰도 크게 바꿨다. 10~20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이들이 선호하는 MLB, 캉골, 게스 등의 매장을 백화점에서 빼 쇼핑몰로 옮겼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감성코퍼레이션, 올해 급성장 변곡점" 2024-01-03 11:24:48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작년은 스노우피크가 대중 브랜드로 안착한 첫 해였다. 모델 교체와 소재 및 디자인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 디지털, 옥외 및 영상 광고를 통한 매스미디어 광고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전략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다른 브랜드 대비 온라인 유통...
감성코퍼레이션, 3분기 영업익 52억…전년비 136%↑ 2023-11-13 15:22:55
호실적의 배경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군 판매 증대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꼽았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3분기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루트 바람막이'와 '조거팬츠'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군이 모두 판매 호조를 보였다. 또 시즌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색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