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애나비 드레스 7억원·디올백 4억원…소장품 경매 낙찰 2025-06-28 09:51:10
재단 로고가 있는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는 각각 예상가를 뛰어넘어 32만5000달러(약 4억4300만원), 22만1000달러(약 3억2000만원)에 낙찰됐다. 줄리앙 옥션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무이사인 마틴 놀런은 경매에 앞서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유산은 그녀의 인도주의적 활동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영감을...
990원에 판다고?…무신사서 대박 난 '이 옷' 뭐길래 2025-04-29 08:53:46
티셔츠는 릴렉스 핏, 베이식 크루 넥, 크롭 등 다양한 핏과 컬러로 구성했다. 더운 날씨에도 포멀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슬랙스는 테이퍼드, 와이드, 히든 밴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젊은 고객의 수요를 겨냥한 아이템도 발매한다. 데님은 기존의 레귤러, 와이드 핏 외에도 빅 브러쉬 와이드 데님을 새롭게...
아크메드라비,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 2차 공개 2025-04-04 10:00:00
셔츠, 부드러운 텍스처의 스웨트 셔츠,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셋업 구성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크메드라비 측은 해당 컬렉션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제품은 국내 선발매 당시 빠른 시간 내에...
이세계아이돌·리락쿠마 잠옷 없어서 못산다…'IP 협업 맛집' 된 이랜드 스파오 2025-03-03 06:00:05
협업으로 출시한 스웨트셔츠 등도 발매가 대비 50~100% 비싼 수준에서 거래가 이뤄졌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인 ‘망그러진 곰’, 일본만화 ‘주술회전’ ‘하이큐’ 등과의 협업 상품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파오의 이 같은 성과는 젊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스파오 콜라보셀’이라는 독립 조직이...
내놓으면 완판…스파오 'IP 컬래버' 통했다 2025-03-02 17:44:00
아이돌 스타 ‘이세계아이돌’과 협업해 출시한 스웨트 셔츠 등도 발매가보다 50~100% 비싼 수준에서 사고팔렸다. 캐릭터 IP 협업은 2030세대 직원으로만 구성된 ‘스파오 콜라보셀’이라는 독립 조직이 주도했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트렌드 발굴과 상품 기획 등 업무를 수행하는 스파오 콜라보셀 조직은 젊은 감각으로...
아크메드라비(ADLV), ‘아크메드라비 with HOSHI’ 25 S/S 컬렉션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 기대 2025-02-17 11:00:00
보여준다. 컬렉션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점퍼와 스웨트 셔츠,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셋업 등 웨어러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은 이번 2025 S/S 컬렉션 출시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층 도약하는 기점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앞서 진행한 2025 S/S 사전 수주회에서 중국과 호주, 말레이시아 등 해외...
에이피알 널디, 올해 봄·여름철 컬렉션 공개 2025-02-14 09:00:11
제품부터 스웨트셔츠, 데님셔츠, 스커트 등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널디를 대표하는 상하의 운동복인 '트랙' 제품을 보다 정돈된 디자인으로 선보여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불황형 소비 확산에…철 지난 떨이패션 상품만 팔린다 2025-02-09 18:33:00
판매가 150만원인 몽클레르 스웨트셔츠를 3분의 1 수준인 49만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퍼 코트 등 수백만원짜리 이월제품은 할인율이 90%에 달하기도 한다. 현대백화점 오프웍스도 아미, 메종키츠네, 폴로 랄프로렌 등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옷을 40~80% 할인 판매 중이다.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는 호황기엔 재고...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티셔츠, 파자마, 쇼퍼백 등 일부 인기 상품 판매율이 90%를 넘겼다. 작년 10월에 선보인 협업 상품군도 스웨터, 스웨트셔츠, 장갑, 볼캡 등이 판매율 80%를 넘겼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바오패밀리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은 디자인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라고...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팔 파자마, 후드 스웨트셔츠,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부터 니삭스(무릎 높이 양말), 타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개념 강화 콘텐츠 '바로쏙'을 출시했다. 학생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