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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춥다고 안 해요?'…한겨울에도 열기 식지 않고 불티난 제품 [트렌드+] 2025-12-21 11:16:17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전개하는 대표 러닝화 '플로트직2'의 경우 9~12월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50% 증가 추세다. 이 회사의 프리미엄 아웃도어브랜드 티톤브로스의 경량 패딩 라인업은 지난달 들어 현재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車업계 자국공장 폐쇄 잇따라…韓·中은 공격투자 '승부수' 2025-12-21 09:27:36
글로벌 2위 완성차그룹 폭스바겐그룹의 브랜드 폭스바겐은 이번 달 독일 드레스덴 공장의 문을 닫는다. 드레스덴 공장은 전기차 ID.3를 생산해다. 폭스바겐이 자국 공장을 폐쇄하는 것은 창사 88년 만에 처음이다. 드레스덴 공장 폐쇄는 지난해 10월 노조와 합의한 구조조정의 일환이다 폭스바겐그룹은 올 3분기(7∼9월)...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년간 패션,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집해온 희귀한 소장품들을 엄선해 배치했다. 특히 1953년 결혼한 재클린 케네디와 존 F. 케네디의 웨딩 사진과 실제 사용했던 접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한 배우 오나 먼슨이 소장했던 작품 초판본 등 역사적 가치가 높은 오브제들이 눈길을 끌었다. 회사는...
하루새 '10% 급락'에 다 팔았는데…나이키 '대반전' 소식 2025-12-19 17:54:27
직접판매(DTC) 중심 기존 전략에서 벗어나 스포츠·선수 중심으로 다시 축을 옮기는 브랜드 재활 목표를 말한다. 이 같은 전략에 따라 나이키는 내년 초 ‘마인드’란 뇌과학 기반의 새 신발 브랜드도 출시한다. 이 신발은 발바닥을 자극해 선수들의 집중력을 높이는 기능을 갖췄다. ◇빌 애크먼, 나이키 ‘콜옵션’ 투자월...
F&F, 영국서 협력업체 3천700억원 손배소 취하 합의 2025-12-19 16:49:09
F&F에 따르면 원고인 모빈 살(MOVIN SARL)은 F&F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인 '세르지오 타키니'의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의류를 생산·판매해오던 업체다. 모빈 살은 지난해 7월 F&F와 자회사 세르지오 타키니 오퍼레이션스(STO), 세르지오 타키니 유럽(STE) 등 8곳을 상대로 영국에서 3천700억원 규모의 손해...
하이센스, CES 2026서 ‘인간 중심의 디스플레이 진화’ 혁신 제시 2025-12-19 11:00:00
IT 솔루션을 전문으로 한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부터 2025년 3분기까지 100인치 이상 초대형 TV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FIFA 월드컵 2026™’의 공식 후원사로서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뚝 떨어진 11월 CPI..못 믿겠다는 월가와 연준의 딜레마 [글로벌마켓 A/S] 2025-12-19 09:33:29
기업 페덱스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도 무난한 실적을 공개했다. 페덱스는 2026 회계연도 2분기 매출 235억 달러, 조정 주당순이익 4.82달러를 기록하며 월가 예상을 웃돌았고, 연간 매출 성장률 전망치 하단을 기존 4%에서 5%로 상향 조정했다. B2B 사업 재편과 브랜드 정비를 진행해온 나이키 역시 중화권 매출 감소에도...
무신사, 상하이 안푸루에 첫 해외 편집숍 열어 2025-12-19 09:08:44
패션·잡화 브랜드 44개와 중국 로컬 및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15개 등 59개다. 한국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브랜드를 함께 선보여 중국 소비자가 현지 친화적인 조합 속에서 K-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곳곳엔 무신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요소를 배치해 공간 경험의 몰입도를 높였다. 1층에서 2층으로...
나이키, 분기 매출은 예상 상회…컨버스·중국 부진에 주가는 하락 [종목+] 2025-12-19 06:58:45
된다. 나이키는 성장 회복을 위해 핵심 스포츠 종목과 주요 도시 중심 전략에 다시 집중하는 한편, 유통 파트너와의 관계를 재정비하고 있다. 투자자와 소비자 신뢰 회복을 위한 전략 전환이 일정 부분 성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그러나 이번 분기 컨버스 브랜드 매출이 30% 급감했으며, 중국 시장에서도 판매...
23m 대형트리 아래서…맨해튼 스카이라인 보며…낭만 스케이팅 2025-12-18 17:43:57
명물이다.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2004년 처음으로 록펠러센터 트리 꼭대기에 별 장식을 달았는데, 이후 뉴욕의 연말을 상징하는 요소가 됐다. 300만 개가 넘는 크리스털과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을 결합한 대형 구조로, 직경 약 2.8m에 무게는 408㎏에 이른다. 록펠러센터 아이스링크는 매년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