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효과' 미증시 관련주↑..D램도 슈퍼사이클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30 08:24:24
여전히 유효하다는 점을 보여줬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도 1% 안팎의 상승세를 기록. - 바클레이즈의 베누 크리슈나 미국 주식 전략 총괄은 "AI 설비투자는 둔화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며 "다른 산업들도 AI 인프라 투자 급증의 수혜를 입고 있다"고 주장. 다만 기술주에 대한 경계감도 여전한 듯 기술주는 오후...
"미국 1900만 명이 반했다"…세계 1위도 구애하는 K뷰티 2025-09-18 14:26:27
뷰티 신규 셀러 수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늘어났다. 아마존 재팬에서도 한국 화장품 매출이 지난 10년간 50배 이상 늘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오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아마존 뷰티 인 서울' 콘퍼런스도 연다. 뷰티 업계 전문가와 투자사 등 관련 종사자들이 함께 모여 K뷰티의 글로벌 확장 전략을...
베리홉 ‘비타에이징’, 일본 및 중동 시장 진출… 글로벌 K-뷰티 도약 2025-08-14 10:06:21
케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아마존재팬 운영사와 36억 원 규모의 3년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평가된다. 일본에서의 반응에 이어, 중동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은 사우디 리야드 블러버드 ...
韓 제작진이 만든 일드 '내남결' 일냈다…"日 아마존 역대 1위" 2025-07-31 09:15:00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한 드라마로 등극했다. 최근 아마존의 프라임비디오 측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이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 가운데 일본 내 시청자 수 역대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집계는 공개 후 30일 동안(7월 31일 기준) 집계된 일본 내 시청자 수를 기준으로 했다....
CJ올리브영,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성료…K뷰티 산업 컨벤션으로 진화 2025-05-26 11:05:26
아마존), 일본(이온, 이베이재팬), 홍콩,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유통 플랫폼 관계자 약 400명을 초청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을 체험하고 K뷰티 산업에 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도 했다. 올리브영 이선정 대표는 “올해 페스타를 통해 K뷰티의 경쟁력과 글로벌 시장 확장성, 브랜드 팬덤의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올영페스타에 3만7천명 북적…K뷰티 최대 컨벤션으로 진화" 2025-05-26 09:34:26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에 미국 아마존, 일본 이온·이베이재팬 등 글로벌 주요 유통 플랫폼 관계자 400명을 초청해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체험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도록 했다. 이탈리아 출신인 에리카 펠레가타 등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올해 페스타를 통해...
누적 관객 210만 '케이콘'…"K컬처 글로벌 전파 일등공신" 2025-05-12 18:12:34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을 아마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오는 6월 27일 공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제작한 안길호 감독이 연출을, 후지TV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을 쓴 오시마 사토미가 극본을 맡았다. 주연을 맡은 일본 인기 배우 사토 다케루가 이번 케이콘 무대에 올라...
이름 빼고 다 바꿨다…'신세계 1호 뷰티' 비디비치, 美·日 공략 2025-04-25 14:54:31
클렌징폼, 쿠션, 크림 블러시를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서 브랜드 채널을 운영한다. 연내 현지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미국 시장에선 아마존을 중심으로 비디비치의 색조와 클렌징 제품을 앞세울 예정이다. 국내에선 '투 트랙'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백화점 채널에선 비디비치 스킨케어,...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10:55:58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올해 안에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복안이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08:32:29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올해 안에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