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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절대 못참지"…한국인, 1년 간 83조 썼다 2025-06-04 16:16:12
가방·지갑이 6조8천300억원(8.2%) 순으로 나타났다. 스포츠복(12.3%), 골프웨어(5.5%), 아웃도어복(9.5%) 등 스포츠웨어 소비가 22조6천538억원(27.3%)으로 캐주얼복과 비슷한 수준을 보였다. 시즌별 소비액은 가을·겨울 시즌(F/W)이 47조9천244억원으로 전체의 약 50%를 차지해 봄·여름 시즌(S/S·34조9천583억원)보...
한국인 1년간 패션에 83조원 소비…"50대 비중이 최고" 2025-06-04 15:59:44
가방·지갑이 6조8천300억원(8.2%) 순으로 나타났다. 스포츠복(12.3%), 골프웨어(5.5%), 아웃도어복(9.5%) 등 스포츠웨어 소비가 22조6천538억원(27.3%)으로 캐주얼복과 비슷한 수준을 보였다. 시즌별 소비액은 가을·겨울 시즌(F/W)이 47조9천244억원으로 전체의 약 50%를 차지해 봄·여름 시즌(S/S·34조9천583억원)보...
[금주핫템] 코웨이 '엘리트빌트인 정수기'·헤라 '블랙쿠션 커스텀' 2025-05-24 07:00:03
피부색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는 여름철 라운딩을 위한 아우터 '에어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초경량 설계와 기능성 소재를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뛰어난 활동성을 모두 갖춘 여름 전용 골프웨어 아우터다. ▲ 롯데호텔 월드는 실내 테니스코트 오픈을...
파라점퍼스, 극한 기후에도 편안한 파라점퍼스…포르투갈 '피셔맨스 트레일'을 가다 2025-05-14 16:10:29
통해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웨어의 정수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남성 컬렉션은 자연에서 착안한 뉴트럴 톤과 가먼트 다잉 기법(염색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법)을 활용한 컬러 팔레트를 내세웠다. 물 침투를 방지하는 발수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춘 ‘마일스 재킷’ 등 고기능성...
"뭘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날씨 덕분에 매출 2배 뛴 '이것' 2025-04-21 09:04:22
봄 아우터와 여름옷 수요가 공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면서 간절기 의류 매출은 2배가량 늘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최근 일주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디건, 바람막이 점퍼(윈드브레이커), 재킷 등 '간절기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제니·채원도 즐겨 입어" SNS 난리나더니…한국에 뜬다 2025-04-02 11:53:39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을 녹인 원마일웨어·애슬레저룩이 인기다. 이 회사가 아디다스, 라코스테 등과 협업해 내놓은 콜렉션은 블랙핑크 제니, 르세라핌 채원 등 인기 스타들이 즐겨 입어 소셜네트워크(SNS)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할리우드에서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 엘사 호스크 등의 유명인들이 즐겨 입었...
파라점퍼스 2025 봄·여름시즌 컬렉션 출시…아우터 넘어 '레디 투 웨어'까지 라인업 확장 2025-03-27 16:09:05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우터뿐만 아니라 ‘레디 투 웨어(RTW)’까지 확장된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 고성능 원단과 혁신적인 소재, 최첨단 제작 기법이 적용된 이 라인은 실리콘 패치와 고무 지퍼 등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SS 컬렉션의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극대화했다.◇남성 컬렉션 레인 시리즈파라점퍼스에서 새롭게...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 첫 정규 매장 2025-03-06 10:19:42
정규 매장에선 고무부츠와 기능성 아우터(겉옷) 등 100여종의 의류·잡화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매장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이글 토트백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의 국내 유통에 힘을 주고 있다....
아우터웨어에서 레디 투 웨어까지 다양한 라인업…'파라점퍼스 SS컬렉션' 2025-02-27 16:08:52
니트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단순한 아우터웨어 브랜드를 넘어 ‘하이 퍼포먼스 컨템퍼러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목표다. 파라점퍼스는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엔 ‘프로즌 폴스(Frozen Falls)’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을 배경으로...
알래스카, 배우 노윤서 모델 발탁…아웃도어 시장 본격 진출 2025-01-06 09:16:38
시그니처 아이템인 우븐 셋업, 경량 아우터와 탄성팬츠 시리즈로 고객층을 확보해 가고 있다. 알래스카 25SS 캠페인은 ‘경계를 넘어 모험을 향한 여정’을 콘셉트로 노윤서 특유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감도 있게 담아냈다. 특히 뉴트럴 컬러블록의 바람막이와 파라슈트 밴딩팬츠 룩은 알래스카가 추구하는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