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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의 브랜드 강자로 급부상 2016-01-28 16:21:09
그린알로에는 주원료인 알로에부터 깐깐하게 선택했다. 원산지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만을 고집하고 전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고 있다. 또한 합성착색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등을 일체 합류하지 않는 3무제품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최상의 성분과 함량으로 선두기업의 입지 갖춰 2016-01-19 16:23:49
건강기능식품을 고집해왔다.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면역력 증진의 최고 식품으로 꼽히는 제품으로, 순수하게 알로에베라겔즙액을 400% 고농축시켜 면역다당체를 일일 최대 300mg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첨가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식품을 섭생할...
한국허벌라이프,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 출시 2015-09-08 20:00:39
수분 함유량과 다양한 영양분으로 `만능 약초`로 알려져 있으며,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맑고 깨끗한 피부 및 장 건강 유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 온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허벌 알로에 겔`은 미국 농무부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는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
[2015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 부문수상 2015-07-16 17:17:09
알로에 베라겔즙액을 400% 함유해 하루 면역다당체 함유량이 국내최대함량인 300mg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타입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건강과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온가족 기초영양관리를 위한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천연원료인 건조효모와 아세로라에서 추출물한 12종의...
그린알로에, 면역력 증진을 위한 `그린순베라골드400` 출시 2015-06-17 13:46:43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품목허가받은 `그린순베라골드400`을 출시한다. 그린알로에는 `그린순베라골드400`(1000ml, 4만원)의 주원료인 알로에를 원산지인 미국 유기국제인증기관인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유기농 관리체계가 우수한 친환경 원료로 인증 받은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로 유효성분...
[2015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 2015-03-26 16:25:18
알로에 주력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타입 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2차적 세균 감염의 우려가 있다. 이 때문에 합성보존료의 첨가가 불가피 하지만 그린알로에는 수차례의 연구 끝에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제품의 품질을 차별화시켰다. 또한 알로에 원산지인 미국 유기(농)국제인증기관...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면역력 높여 2015-03-26 07:04:01
때문에 원료 선택만큼은 고집스럽게 한다는 게 그린알로에만의 강점이다.합성보존료나 합성감미료도 전혀 없다. 그린알로에 주력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 타입 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2차적 세균 감염의 우려가 있다. 이 때문에 합성보존료의 첨가가 불가피하다. 그러나...
그린알로에 정광숙대표 `201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수상 영예 2014-11-27 16:31:24
위한 인공성분도 전혀 가미하지 않아 그린알로에 전제품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받았다.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 국내최대면역다당체 300mg을 함유하고 있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의 경우, 액상타입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면...
그린알로에, 2014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 2014-10-28 17:24:15
않았으며, 알로에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사용했으며, 최고의 성분과 함량을 고집한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특히 액상타입 제품의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의 경우 특성상 개봉후 2차적 세균 감염을 막기 위해 소량의 합성보존료를 첨가해야하지만...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 수상 영예 2014-08-21 16:53:53
위해 제품의 품질 향상에 집중했다. 알로에 원료 선별부터 꼼꼼하게 체크했다.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을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가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또한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은 제품의 경쟁력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특히 그린알로에 주력 제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