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최상의 성분과 함량으로 선두기업의 입지 갖춰

입력 2016-01-19 16:23   수정 2016-01-19 16:39



(사진: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 수상)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정광숙)가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연속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린알로에가 3년째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의 성분으로 차별화된 명품 제품을 갖춘데 있었다.

그린알로에는 주성분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만을 선별해 사용하며 급속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 하였다. 또한 전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으며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를 함유하지 않는 3무 건강기능식품을 고집해왔다.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면역력 증진의 최고 식품으로 꼽히는 제품으로, 순수하게 알로에베라겔즙액을 400% 고농축시켜 면역다당체를 일일 최대 300mg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첨가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식품을 섭생할 수 있게 경쟁력을 갖췄다. 면역력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장건강까지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건강을 총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목 허가 받았다.

신제품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린알로에는 2016년을 맞아 오메가3, 철, 엽산을 주성분으로 혈액과 혈관 건강을 위한 복합기능성 제품인 `그린맥알파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수차례의 R&D를 통해 말초혈관확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하지부종과 하지정맥류 등 정맥순환부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병풀추출물,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혈관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효소인 SOD가 함유된 멜론추출물을 함유해 혈관 건강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형 또한 식물성연질캡슐로 진화시켜 제품의 고급화에 앞장서는 등 선두기업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는 정직한 원료를 바탕으로 신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명품기업으로써의 인지도를 갖춰가겠다"고 미래의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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