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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해외매출 급증세...제2의 불닭볶음면 되나 2025-06-09 14:29:14
- KT&G의 슬림형 담배인 에쎄 제품이 인도네시아에서 한 팩당 1650원 수준에 팔리는 반면, 필립모리스의 말보로는 2배인 3000~3700원에 팔리고 있음. - KT&G는 해외 사업이 성장하면서 주주환원 역시도 확대하겠다는 방침을 밝혔으며, 2027년까지 주주환원 3조 7천억 원을 투입할 계획임. ● KT&G, 해외매출 급증세...제2의...
KT&G, 신제품 '에쎄 느와르' 출시 2025-04-22 15:34:43
22일 밝혔다. KT&G는 에쎄 느와르에 검은색 궐련지를 사용해, 기존 에쎄 제품과 디자인에서 차별점을 뒀다. 에쎄 느와르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이다. KT&G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전 세계 홀린 '매운맛'…역대급 수출 기록했다 2025-04-03 14:22:15
등 중동에서 한류 영향으로 KT&G 에쎄의 인기가 높고 러시아, 몽골 등지로 담배 수출이 증가하면서 2억6천100만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했다. 소스류는 고추장, 된장 등 전통적인 장류와 함께 불닭 소스 등 매운맛 소스와 한국식 치킨 양념 소스 등이 수출을 견인했다. 1천만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린 신선식품 중...
1분기 농식품 수출 '역대 최대'…라면·연초·소스가 견인 2025-04-03 11:00:01
등 중동에서 한류 영향으로 KT&G[033780] 에쎄의 인기가 높고 러시아, 몽골 등지로 담배 수출이 증가하면서 2억6천100만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했다. 소스류는 고추장, 된장 등 전통적인 장류와 함께 불닭 소스 등 매운맛 소스와 한국식 치킨 양념 소스 등이 수출을 견인했다. 1천만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린 신선식품 중...
인천공항세관, 특정 비행편에 담배밀수 집중 '수상'...역추적해 밀수 일당 검거 2025-01-24 15:43:56
국산 담배 에쎄를 밀수입한 자금책, 유통책, 운반책 등 베트남인 4명(귀화 1명 포함)은 지난해 11월 불구속 송치돼 현재 기소돼 검찰 수사과정에 있다. 24일 인천공항세관의 김철기 조사1관 팀장과 이미령 조사관에 따르면, 이들은 총 100여 회에 걸쳐 베트남 보따리상(항공기 여행객) 30명을 동원해 인천공항에 가져온 뒤...
KT&G, 우즈베크에도 법인 설립…K담배 유라시아 시장 공략 강화 2025-01-13 17:22:27
제품인 ‘에쎄 체인지’가 수출 물량의 64%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KT&G는 이번 우즈베키스탄 사무소의 법인 전환을 계기로 현지 인력을 네 배 이상 늘리고 세부 영업망을 구축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우즈베키스탄 시장에서 에쎄를 대표 담배 브랜드로 육성해 매출과 수익을 극대화하고,...
KT&G, 우즈베키스탄 법인 설립…"시장 확대" 2025-01-13 11:18:01
제품을 수출했다. 지난해 우즈베키스탄에서 에쎄 브랜드 7개 제품은 총 2억7000개비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KT&G의 스테디셀러 제품 '에쎄 체인지'는 수출 물량 중 64%를 차지했다. KT&G는 우즈베키스탄 사무소의 법인 전환을 통해 장기적으로 유라시아 권역에서 경쟁력을 키운다는 목표다....
KT&G, 우즈베키스탄 법인 설립으로 유라시아 시장 경쟁력 강화 2025-01-13 09:31:33
특히 KT&G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쎄 체인지'는 수출 물량의 64%를 차지하며 시장의 호응을 얻었다. KT&G는 이번 우즈베키스탄 사무소의 법인 전환을 통해 장기적으로 유라시아 권역에서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현지 인력 규모를 4배 이상 늘리고 세부 영업망을 구축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
KT&G, 세계 최대 면세박람회 참가…"면세사업 확대" 2024-10-02 09:11:04
2일 밝혔다. KT&G는 박람회에서 에쎄, 레종 등 주력 브랜드를 선보이고 해외 진출 현황과 사업 성과를 알린다. 또 기존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하고 신규 파트너사를 확보하기 위해 미팅룸을 운영하고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KT&G는 지난 1995년 중국 면세시장에 88라이트를 출시하며 글로벌 면세시장에 진출했다....
이번엔 K담배 열풍…KT&G, 메가브랜드 현지화 전략 통했다 2024-09-18 12:13:52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에쎄를 활용한 현지화 제품을 선보였다. KT&G는 인도네시아 흡연자들이 정향(Clove) 향료가 들어간 크레텍(Kretek) 담배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2017년 크레텍 스타일의 ‘에쎄 베리팝’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년 만에 2억 5000만 개비 이상 팔렸다. KT&G는 이후 현지 전통 음료인 ‘떼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