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원위 짜릿한 질주, 얼음위 설레는 만남…여기가 겨울왕국 2023-12-14 16:17:51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해산물 우동, 치킨과 문어 가라아게, 호떡, 핫초코 등 체온을 높여줄 간식을 판매한다.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프리마켓도 열린다. 마켓에서는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수공예품 등을 판매한다. 판매 부스는 총 24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부터 겨울철...
日편의점 100엔대 상품 '실종'…디플레에도 체감물가 14.7% 2023-10-03 18:33:31
슈퍼마켓에서 작년 초까지 416엔과 284엔이던 식빵과 우동면은 지난 7월 508엔과 340엔으로 앞자리를 바꿔 달았다. 라면, 우동, 빵 등 일본인이 즐겨 찾는 먹거리가 특히 많이 오른 건 밀가루와 식용유 가격이 뛰어서다. 2021년 12월 263엔이던 밀가루는 최근 324엔으로 역시 앞자리가 바뀌었다. 식용유값은 2021년 3월...
"한국보다 싸다" 산토리 싹쓸이 하더니…술꾼들 어쩌나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09-28 07:00:07
마켓에서 작년 초까지 416엔과 284엔이던 식빵(1kg)과 우동면은 7월 508엔과 340엔으로 앞자리를 바꿔달았다. 라면, 우동, 빵 등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먹거리 값이 특히 많이 오른 건 밀가루와 식용유 값이 뛰어서다. 2021년 12월 263엔이었던 밀가루('닛세이 플라워 1kg')는 324엔으로 역시 앞자리가 바뀌었다....
폭염 피해 실내 쇼핑몰로…간편식 판매량도 '쑥' 2023-08-20 05:57:02
수 있는 간편식도 많이 찾았다. 마켓컬리에서는 지난 1∼17일 냉면과 냉우동, 메밀소바, 초계국수 등 시원한 여름면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했다. 냉동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다이어트 도시락(11%↑)과 소스와 면을 비벼 데우기만 하면 되는 두부면 제품(70%↑)도 인기였다. 이 밖에...
'택배기사' 열풍에 웃은 덱스터…유니브 인수한 메가스터디 [Geeks' Briefing] 2023-05-17 16:31:20
△롸버트-E(치킨) △누들로봇(쌀국수, 우동 등) △아리스(아이스크림) △닥터프레소(커피) △BB 비어 박스(생맥주) 등이다. 롸버트-E는 로봇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보아르테와 협업해 출시한 솔루션이다. 일반 치킨은 약 9분 30초, 순살 치킨은 6분 만에 만들 수 있다. AI 전문가도 프리랜서 플랫폼 '크몽'에서...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신선식품 공동구매 플랫폼 ‘사자마켓’, 지역 기반 공동구매 플랫폼 ‘우동공구’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 똑똑한 소비를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비교해주는 플랫폼도 속속 나오고 있다. 스타트업 모요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플랫폼을 선보였다. 알뜰폰이나 인터넷 요금제를 사용량에 따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묻고 더블로 가'…네이버가 판돈 키우는 이유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0-26 14:41:29
당근마켓 왈라팝 같은 곳에 투자를 합니다. 우선 펀드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스타트업 시장에 발을 들이고, 해외 시장을 파악한 겁니다. 잘 할 수 있는 지 간을 본 거겠죠. 그러다가 할 만하다 판단을 했는지. 경영진까지 M&A 전문가로 바꾸고 직접 투자에 나섰어요. 올 초였는데요. 국내외 로펌에서 M&A 업무를 했던 최수연...
기온 뚝 떨어지자…전골 간편식·난방용품 장바구니 담았다 2022-10-11 11:23:07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장보기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컬리에 따르면 해당 앱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전골류와 방한용품의 판매량이 전월 15일부터 25일까지보다 83% 증가했다. 해당 기간 전골 간편식 판매량은 80% 가까이 뛰었다. 품목별로 김치우동 전골과 소고기 칼국수 전골, 곱창전골, 만두전골 등의 인기가...
이른 초가을 추위에 국물 요리·난방가전 판매량 증가(종합) 2022-10-11 10:40:44
추위에 국물 요리·난방가전 판매량 증가(종합) 마켓컬리, 전골류·방한용품 판매량 83%↑…하이마트, 난방가전 매출 185%↑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예년보다 이른 초가을 추위에 따뜻한 국물 요리와 난방용품·가전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전골류와 방한용품의...
뚝 떨어진 기온…국물 요리·난방용품 판매량 증가 2022-10-11 08:36:40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전골류와 방한용품의 판매량이 지난달 15∼25일보다 약 8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김치우동 전골, 소고기 칼국수 전골 등 전골 간편식 판매량은 80% 가까이 늘었다. 특히 온수 매트, 전기요 등 난방가전 매출은 8배나 늘었다. 마켓컬리는 오는 13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