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화학-코스맥스, 친환경 소재로 화장품 용기 만든다 2023-06-11 11:21:33
필수적이다. 코스맥스 이병만 대표는 "글로벌 고객사를 중심으로 친환경 패키징 개발에 대한 요청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LG화학 ABS사업부장 김상민 전무는 "코스맥스와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 소재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화장품 시장의 자원 순환 체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kihun@yna.co.kr...
"태국선 소용량 화장품 인기"...코스맥스, 현지화 제품 생산 확대 2023-05-31 09:31:24
30%를 상회할 전망이다.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이사는 "동남아 지역은 한류의 인기가 높고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K-뷰티 시장 다변화 측면에서 중요도가 매우 높은 시장"이라며 "할랄 등 국가별 특성을 반영한 제품은 물론 현지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017년 설립된...
코스맥스 연구개발 자산 한자리에…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2023-05-18 09:54:30
위해 시즌별 트렌드를 제안하고 비대면 회의시스템도 제공한다.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044820] 대표이사는 "코스맥스가 축적한 연구개발 자산을 디지털 기술로 집대성한 가상 공간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고객사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스맥스비티아이, 이병만·이병주 형제 대표로…2세 경영 박차 2023-04-02 16:31:54
변경했다. 이병만 대표는 코스맥스그룹 창업주 이경수 회장의 장남, 이병주 대표는 차남이다. 이병만 대표는 2005년 코스맥스에 입사해 지난 2016년까지 생산과 마케팅을 경험했다. 이후 2016년부터 코스맥스비티아이에서 해외마케팅을 총괄한 뒤 지난 2020년 코스맥스 대표에 올랐다. 맞춤형 화장품, 스마트팩토리,...
코스맥스 '2세 형제경영'…차남도 지주사 대표 2023-03-30 18:19:04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 사장은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 사내이사로, 이병주 법인장은 각각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렸다. 주총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 이병주 법인장은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됐다. 장남은 지주사와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비롯해 중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을, 차남은 지주사와...
성분부터 향까지 직접 고른다…맞춤 화장품 시대 연 코스맥스 2023-03-08 17:53:09
디지털 인프라,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는 등 디지털 혁신(DX)에 집중 투자했다. 코스맥스는 스킨케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에도 쓰리와우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다.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도 개인 맞춤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병만 대표는 “쓰리와우는 그동안 준비해온 디지털 전환의 성과를 보여주는...
코스맥스,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 출시 2023-03-08 10:59:56
활용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3WAAU는 그동안 끊임없이 강조해온 맞춤형 시장과 디지털 전환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결과물"이라며 "3WAAU에서 다양한 실험을 통해 고객사 이해도를 높이고 '글로벌 No.1 뷰티&헬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 생산 플랫폼 쓰리와우 출시 2023-03-08 10:22:02
간단한 피드백을 보내주면 성분을 조정해 두 번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코스맥스는 앞으로 스킨케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에도 쓰리와우 기술을 적용하고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쓰리와우는 그간 강조해온 맞춤형 시장과 디지털 전환의 성과를 보여주는...
바르지 않고도 화장품 촉감·질감 예측기술 개발 2023-02-15 16:23:59
소개되기도 했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주관에 의지하던 화장품 사용감 측정을 객관적으로 수치화할 수 있도록 패러다임을 전환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니는 연구 결과”라며 “향후 다양한 제형과 감각 특성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맞춤형 화장품 개발에도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안발라도 안다"…코스맥스, 화장품 사용감 표준 측정기술 개발 2023-02-07 08:40:20
런던에서 열린 국제화장품학회(IFSCC)에서도 소개됐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주관에 의지하던 화장품 사용감 측정을 객관적으로 수치화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향후 맞춤형 화장품 개발에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