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기 싫어요" 점심마다 '샐러드' 외면받더니…'깜짝 결과' 2025-07-09 20:59:01
질리지 않고 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점도 단체급식 샐러드의 인기 요인"이라고도 말했다. 현대그린푸드는 건강관리에 초점을 둔 간편식 브랜드를 론칭하고 단체급식장에서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2020년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을 론칭하고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건강에 초점을 둔...
"현미밥으로 바꿔주세요"…2030들도 푹 빠진 이유 [트렌드+] 2025-06-28 17:17:19
낮췄다는 설명이다. 오뚜기는 저당·저지방 제품을 통합한 브랜드 ‘라이트앤조이’를 론칭하고 하프 케첩, 저당 양념치킨소스, 저당 허니머스타드 등 소스류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저속노화는 미용을 위한 기능성 식품의 시대에서 건강 수명을 연장하는 실용적 식단관리로 시장의 무게 중심이 이동하고...
‘JCDM’으로 확장 나선 존쿡 델리미트, 고단백 면 ‘꼬단면’ 첫 공개 2025-06-17 08:55:33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당 함량이 낮은(저당) 건강 간식으로, 수입에 의존하는 시장 내 타 제품과는 달리 국내 제조로 신선도와 품질을 동시에 확보했다. 출시 직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프레드”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JCDM은 단순한 식단 관리용 제품이 아닌, 건강한...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쑥쑥'…"올 매출 40% 증가" 2025-06-12 18:24:40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백 개 상품으로 연령대별 식단을 촘촘히 채우면서다. 12일 현대그린푸드에 따르면 올해 1~5월 그리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 늘었다. 2020년 출시한 이후 매출이 해마다 10% 이상 늘고 있다. 그리팅의 성장동력은 케어푸드 개념을 고령자에 한정하지 않고 다이어트, 건강 관리, 영양균형식...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 매출 고속 신장" 2025-06-12 09:58:41
최초로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여러 건강 관리 목적별 케어푸드를 선보여왔다. 국내 최다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메디푸드(질환자용 전문 식단)를 출시하기도 했다. 특히 같은 기간 연령대별 매출을 보면, 30대 이하 고객의 매출이 전년대비 53% 급증했고, 70대 이상 고객 매출도 ...
CU, 더건강식단 간편식 추가 출시[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6-03 06:01:05
등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한다. CU의 더건강식단은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플레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지난해까지 누적 200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 CU는 포만감을 주는 통곡물과 닭 가슴살 등을 활용해 저당·고단백 콘셉트의 더건강식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상품은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등 5종으로 구성해...
롯데백화점, 소통·관계 등 정신건강 키워드…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멘탈 웰니스' 강좌 2025-05-28 15:36:31
다채로운 강좌를 선보인다. 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 실제로 웰니스 프로그램은 봄 학기 전체 카테고리에서 강좌 마감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트니스 웰니스’(웰빙과 피트니...
가정의 달, 사랑과 행복을 담아…추억을 쇼핑하세요 2025-05-14 16:41:32
감각적인 이미지와 감성을 담았다. 건강한 식단을 챙기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대상이 최근 저당 간편식 ‘그레인보우’의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잡곡 기반으로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잡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그레인보우 제품들은 기존 제품과 달리 용기에 담겨 나와 그릇에 ...
대상, 저당 간편식 '그레인보우' 4종…잡곡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챙겨요 2025-05-14 16:34:41
건강한 식단을 챙기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대상이 최근 저당 간편식인 ‘그레인보우’의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잡곡 기반으로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잡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023년 9월 첫선을 보인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에서 각각 단어를 따왔다. 현미, 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