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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의류 외에도 가방, 슈즈, 주얼리, 아이웨어 등 액세서리 라인업도 폭넓게 구성했다. 청담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있다. 프랑스 럭셔리 가죽 브랜드 샤팔(CHAPAL)의 가죽 제품과 영국 양가죽 전문 브랜드 오웬베리(OWEN...
까르띠에 안경에 샤넬 화장품도?…北 부자 쇼핑 일상 '깜짝' 2025-12-11 11:36:45
평양 시내에서 운영하는 안경점에서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 상표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 기관지 조선신보는 11일 "수도 시민들 속에서 안경 제작 봉사로 이름난" 곳이라며 '평양광학기술사'라는 이름의 안경점을 소개했다. 조선신보에 게재된 평양광학기술사 내부...
롯데백화점, MZ세대 몰려들자 잠실점 3조 매출 조기 달성 2025-12-07 16:54:31
잠실점에 K패션 전문관을 열고, 하이 주얼리 브랜드를 보강해 ‘럭셔리 롯데타운’의 위상을 강화한 덕분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서울 강남과 강북을 대표하는 두 점포의 합작으로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을 기록했다. 정현석 롯데백화점 대표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롯데타운은 롯데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루이비통이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한 시도를 한다.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6층 짜리 세계 최대 규모의 매장을 열면서다. 물건을 파는 매장은 물론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브랜드 전시 공간, 카페와 식당까지 건물 전체가 루이비통을 알리기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 곳에서 루이비통이...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4:59
등 하이주얼리 브랜드를 추가하고, 9월 스위스 최고급 시계 브랜드 '제이콥앤코'의 매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올해 본점의 워치 및 주얼리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 7월에는 외국인 매출 비중이 높은 '키네틱그라운드' 1호점을 열었다. 본점의 최근 3개년 외국인 연평균 매출...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연속 연매출 5조…"신르네상스 시대" 2025-12-07 08:40:56
하이주얼리 브랜드를 추가하고 9월에는 스위스 최고급 시계 브랜드 '제이콥앤코' 매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워치·주얼리 매출이 작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었다고 한다. 정현석 롯데백화점 대표는 "계열사 시너지와 지역 사회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롯데타운'으로 신(新) 르네상스 시대를 열고 있다"며...
역사가 담긴 예술품…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얼리 착용해볼까 [최지웅의 컬렉터 가이드] 2025-12-05 07:00:08
주얼리는 빈티지보다 더 깊은 예술사적 가치와 무게감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단순한 시간 차이를 넘어 컬렉터들이 작품의 희소성과 가치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가 된다. ‘벼락부자의 집에는 앤티크가 없다’는 말처럼, 앤티크를 소유한다는 것은 세월이 빚어낸 이야기와 가치를 꿰뚫는 문화적 안목을 의미한다....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다. 영원불멸의 사랑을 상징하는 아이콘, 188년 역사의 미국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보석보다 더 찬란했던 인물들이 있어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 ‘위드 러브, 서울(With Love, Seoul)’은 티파니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부티크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의 브랜드부터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티파니, 롤렉스 등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까지 모두 매장을 리뉴얼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루이비통 더 플레이스 서울 신세계 더 리저브’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패션과 예술, 미식 등 모든 콘텐츠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
美 블프, 예상보다 뜨거웠다…매출 4% '깜짝 증가' 2025-11-30 17:57:12
입점해 있다. 쇼핑몰 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브랜드가 몰린 2층은 10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쇼핑객이 북적였지만 티파니, 루이비통, 막스마라 등 명품 브랜드가 있는 1층엔 지나가는 사람을 찾기 힘들었다. 미국 최대 오프라인 유통업체 월마트의 TV 매장에선 월마트가 지난해 인수한 미국 스마트 TV 업체 비지오의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