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파리바게뜨 한정판 '1988 실키롱케익'·하림 '요리밥' 2024-06-15 07:01:01
전주 돌솥비빔밥 3종이다. ▲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를 내놨다. 곡물 가공을 최소화했고 시리얼에 다크 초콜릿을 코팅해 제조했다. 신제품은 파우치(550g)와 컵(40g) 형태로 각각 출시됐다. ▲ 오뚜기[007310]는 '이금기 훠궈마라탕소스 2단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난 2019년 출시된...
당 낮추니 불티나게 팔렸다…100만개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4-06-13 09:39:08
타고 있다. 디저트 상품으로는 저당생크림롤, 저당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등 4개가 있다. 이들 상품은 다른 생크림롤 상품과 비교해 당류 함량을 10% 수준으로 낮춘 것이 특징. 동물성 크림 비율은 30% 이상 높여 진한 크림 맛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CU에 따르면 라라스윗 디저트는 출시 열흘 만에 10만개 이상...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2024-06-13 09:06:54
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4종이다. 다른 생크림롤 상품과 비교해 당류 함량을 10% 수준으로 낮췄다. 당류 함량을 낮췄지만, 동물성 크림 비율을 30% 이상 높여 진한 크림맛을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저당...
세븐일레븐, 하겐다즈 40% 등 아이스크림 180여개 할인 행사 2024-06-13 08:37:50
밀크바닐라콘과 밀크초코콘은 BC카드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20% 할인한다. 열량 부담이 적은 '제로슈거' 상품인 제로아이스딥초콜릿, 제로아이스쿠키앤크림은 30%,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미니컵과 스틱바 상품은 40% 할인한다. 세븐셀렉트 복숭아아이스컵 등...
던킨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신제품 페스티벌'…쌀 활용한 '라이스 글레이즈드' 등 5종 선봬 2024-06-12 15:46:36
도넛에 인절미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인절미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30th 해피버스데이’ 도넛은 던킨의 스테디셀러 ‘올드훼션드’에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스프링클 장식을 추가해 생일 케이크의 의미를 담았다.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30th 먼치킨...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초코, 망고스무디, 블루레모네이드, 민트크림초코, 오곡라떼, 아리차아메리카노) 과 디저트 1종을 함께 구입 시 에이티즈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1장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과일 맛 K-디저트로 전세계가 빙그레 - DS투자증권, BUY 2024-06-10 09:09:30
바나나맛 우유 역시 딸기맛이나 초코 맛이 대부분인 해외 가공유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인의 추억의 상품으로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해 관심을 끌었음. 역시 현지인의 입맛에 맞춰 딸기, 메론, 바닐라, 타로, 커피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수출용 테트라팩 우유는 모두 할랄인증을 받는 등...
서울우유, RTD 컵커피 '커피타운' 출시 2024-06-07 14:48:13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고,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의 함유했다. 서울우유는 편의점 주요 방문 타깃층의 니즈를 고려해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를 내세워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유동훈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
하이볼 짐빔, 괴식 페어링 팝업스토어 '짐빔괴식당' 운영 2024-06-07 09:51:31
짐빔괴식당은 마라, 엔초비, 고수, 민트초코 등 독특한 식재료를 활용한 이색 괴식 메뉴와 짐빔 하이볼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다. 짐빔의 '즐겨봐, 우리대로!' 캠페인 일환으로, 독특한 음식도 함께 모여 먹으면 하나의 장르가 탄생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 토,...
롯데웰푸드, 실적 개선 전망에 52주 신고가(종합) 2024-06-04 15:41:10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 10월 인도 초코파이 3번째 라인 추가 가동에도 1분기 기준 인도 초코파이 생산 가동률은 90%에 육박해 내년 중순에 있을 두 번째 신규 브랜드 출시(빼빼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인도 푸네 빙과 신공장 완공 후 신규 브랜드 출시가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