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6-11 10:17:34
제품입니다. 특히 메로나는 미국의 코스트코 전 점포에 입점하며 미국을 중심으로 한 해외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 역시 미국 음료 시장에서 독특한 맛으로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빙그레가 다양한 맛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현지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기...
[마켓칼럼] 삼성전자, 하반기엔 달린다…'화장품株 랠리'도 지속 2024-06-10 16:54:35
라네즈(세포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코스트코) 등이 최근 증가 추세에 진입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화장품 수입국 중 프랑스를 제치고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은 한국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까지도 관련 화장품 매출 성장세는 전년 대비...
한식 부자의 '食食한 도전'…美국민마트 매대도 꿰찼다 2024-06-09 18:37:36
한국 코스트코 입점 이후 대만(2019년 8월), 중국(2019년 10월) 등 해외 코스트코에 잇달아 제품을 납품하기 시작했다. 이 부사장은 내년 회사 설립 30주년을 맞아 대표직에 취임한다. 취임 이후에는 ‘더욱 글로벌화된 사옹원’을 이루는 게 이 부사장의 목표다. 그는 “해외 영업조직을 확대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인천 청라에 '푸르지오 스타셀라49' 2024-06-07 17:31:23
올 하반기에는 창고형 대형마트인 코스트코 청라점도 문을 열 예정이다. 스타필드 청라 남쪽으로는 청라 의료복합타운이 조성된다. 서울 아산병원청라(2029년)와 KAIST, 하버드 의대(MGH) 연구소 등이 입주를 추진하고 있다. 의료복합타운 내에는 통합 초·중교 신설이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인천체육고, 청라 달튼...
대우건설, 인천 청라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분양 2024-06-07 09:29:07
스타셀라49'는 지하 5층~지상 49층, 2개동, 총 522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114㎡ 174가구 ▲118㎡ 174가구 ▲119㎡ 174가구 등이다. 분양관계자는 "청라는 돔구장 품은 스타필드 개발, 코스트코 개점, 청라의료복합타운, 하나금융타운 등 많은 개발 호재가 있어 발전 가능성이 큰 도시"라고...
"국산보다 싸서 삽니다"…고물가에 인기 폭발한 제품 [현장+] 2024-06-04 19:29:01
증가했으며, 금융감독원 자료에 따르면 코스트코도 지난해 10%의 한국 시장 매출액 증가를 이뤄 영업 개시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이 6조원을 넘어섰다. 한편, 이날 통계청이 발표한 5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14.09(100=2020년)로 지난해 동기 대비 2.7% 상승했다. 농·축·수산물은 동기간...
[오늘시장 특징주] 우양(103840) 2024-06-04 17:03:43
우양이 코스트코에 납품하는 핫도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핫도그는 코스트코에 들어가는 핫도그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양의 제품은 단순히 자체 브랜드로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로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을 통해 공급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양의 전체 매출에서...
매운맛에 빠진 美…K-라면 큰 손 됐다 2024-06-04 13:26:00
등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미국에서는 주류 매장(코스트코 등)부터 저가형 프랜차이즈(파이브빌로우 등)까지 입점이 확대되면서 과자류 수출액이 38.3% 늘었다. 음료는 13.1% 증가한 2억6천970만달러다. 식물성음료(중국), 에너지음료(캄보디아), 어린이음료(베트남) 등의 수출이 증가하고 있다. 음료는 본격적...
한국 라면 '뜨거운 인기'…수출 2개월째 1억달러 넘었다 2024-06-04 11:00:00
등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미국에서는 주류 매장(코스트코 등)부터 저가형 프랜차이즈(파이브빌로우 등)까지 입점이 확대되면서 과자류 수출액이 38.3% 늘었다. 음료는 13.1% 증가한 2억6천970만달러다. 식물성음료(중국), 에너지음료(캄보디아), 어린이음료(베트남) 등의 수출이 증가하고 있다. 음료는 본격적인 소...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내놨고 버거킹도 지난주에 5달러 메뉴를 발표했다. 코스트코는 핫도그 가격을 1.5달러로 고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트코는 대표적 고객 유인용 상품인 핫도그 가격을 1985년 이래 동일하게 유지해왔다. 코로나19 때 공급 부족과 수요 증가로 몸 값이 높아졌던 자동차 판매상들이 차 가격 인하를 재개했다. 한동안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