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튀지 않는 고급스러움'…올여름 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15:00
주얼리 브랜드인 크롬하츠는 같은 기간 매출이 81.7% 급증했다. 올드머니룩이라고 값비싼 제품만 잘 나가는 것은 아니다. 대중성을 갖춘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도 7월 한 달간 올드머니룩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5% 증가했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맥시 원피스와...
'3%룰' 외친 버질 아블로의 300% 특별한 나이키 컬렉션 2023-06-22 18:23:06
브랜드는 고급 스트리트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다. 얼핏 보면 이 운동화는 나이키의 기존 에어 조던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모델에서 아블로의 3% 룰이 명확히 드러난다. 신발 끈이 나오는 모든 구멍을 크롬하츠의 금속으로 바꿔 달고 오프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밑창 옆 작은 텍스트로 달아 넣었다....
"비싸고 식상한 샤넬보다 낫다"…2030 열광한 브랜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13 12:55:54
알렉산더 왕, 사카이, 크롬 하츠 등이 잘 팔린 덕에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지난해 매출(1조5539억원)과 영업이익(1153억원)이 각각 7.1%와 25.3% 증가했습니다. 신명품은 무려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MZ세대가 주로 찾는 3세대 신명품 브랜드들은 기존 명품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입니다. 의류 한...
온리원오브, 감각적 음악으로 컴백…'서울 컬렉션' 발매 2023-03-02 12:40:06
또한 온리원오브는 'chrOme hearts(크롬 하츠)'로 강한척하며 자신을 숨기려고 하는 젊은이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이외에 신기루라는 뜻으로 도시 속 사랑과 허상을 표현한 'mirage(미라지)', 캔디처럼 달콤하지만, 터질 것 같은 폭탄을 의미하는 'candy bOmb(캔디 밤)'. 청춘들의 꿈을 담은...
온리원오브, 트랩-록-재즈 多 장르 예고…`서울 컬렉션` 하라메 공개 2023-02-23 07:02:37
외에도 `chrOme hearts(크롬 하츠)`, `mirage(미라지)`, `candy bOmb(캔디 밤)`, `blueblueseOul(블루블루서울)`, `nabi(나비)`, 영어 버전의 `dOra maar(도라 마르)` 등 총 7개 트랙의 음원 일부를 담았다. 트랩과 록은 물론, 재즈풍의 사운드까지.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온리원오브, 日 첫 미니 `크롬 아츠`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 2023-02-16 11:40:09
`chrOme hearts(크롬 하츠)`를 수록할 예정이다. 이에 국내 팬들의 기대감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중이다. 또한 `chrOme arts`에는 `suit dance(슈트 댄스)`, `libidO(리비도)`, `dOra maar(도라 마르)`, `bOss(보스)`의 일본어 버전과 샤란큐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ズルい女(즈루이온나)`가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온리원오브, `섹시+강렬` 담았다…`크롬 하츠` 퍼포먼스 영상 공개 2023-02-15 12:20:09
컬렉션)` 수록곡 `chrOme hearts(크롬 하츠)`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온리원오브는 영상 속에서 Mill(밀)을 묶어 놓은 듯한 독특한 대형을 선보이며 시작을 알렸다. 이후 완벽한 강약 조절로 `chrOme hearts` 댄스를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온리원오브는 크롭톱을 입고 탄탄한...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이끌었다는 후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크롬하츠', '알렉산더왕' 등 고가 패션 브랜드 외에 신명품으로 불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아크네 스튜디오' '질샌더' 등을 국내에서 운영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브루넬로 쿠치넬리', '알렉산더왕', '크롬하츠' 등 패션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모두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사업부문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 육성으로 매출이...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141억…전년비 2배 증가 2021-11-15 15:23:03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에르노, 크롬하츠 같은 해외패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했으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와 같은 수입 화장품 매출은 37.5% 증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5% 매출이 증가했으며,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해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