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UNIST 김건호 교수, 과학기술유공자 장관 표창 2023-05-08 08:51:46
자가면역질환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김 교수는 이 기술로 리센스메디컬을 창업해 현재 저온 냉각 분야 의료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리센스메디컬은 통증 완화·극저온 시술 등에 사용하는 비접촉 방식 의료기기인 ‘타겟쿨’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500만 불 수출탑을...
울산 울주강소특구 지정 3년만에…'기업가치 1조원' 달성 2023-03-08 18:30:04
타겟쿨’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아시아 최대 의료 유통기업과 총판계약을 맺고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선점에 본격 나서고 있다. 지난해 무역의 날을 맞아 500만불 수출탑도 수상했다. 럭스코는 미래형 전지분야, 대현솔루션은 질소산화물 저감장치 기술 개발, 위드인넷은 인공지능과 로봇기술,...
리센스메디컬 "급속정밀냉각 의료기기로 美·유럽 공략" 2023-01-10 17:36:32
타겟쿨’은 한 병원에서만 200개 넘게 구매하는 등 헤비 유저(대량 사용자)가 생기고 있습니다.” 김건호 리센스메디컬 대표(사진)는 10일 “1초 만에 온도를 낮추는 급속정밀냉각 의료기기를 활용해 미국 유럽 등 세계시장을 공략하겠다”며 이렇게 말했다. 리센스메디컬은 세계 처음으로 급속정밀냉각 의료기기를 개발한...
마취의료기 전문 리센스메디컬 美 CES 참가 2023-01-03 18:11:14
‘쿨헬스(CoolHealth)’ 이름으로 부스를 마련하고 급속정밀냉각치료기기인 ‘타겟쿨’과 안과용 냉각마취기기 ‘오큐쿨’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겟쿨은 통증 경감 및 염증 완화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보톡스를 시술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취크림은 마취까지 30분~1시간 정도 걸린다. 타겟쿨은 10초 이내에...
UNIST 교수 스타트업 '리센스메디컬'…무역의날 500만불 수출탑 수상 2022-12-06 17:40:27
기반으로 피부과용 통증 완화 의료기기인 타겟쿨을 개발해 출시한 데 이어 안과용 마취기기 상용화에 나서고 있다. 타겟쿨은 이산화탄소를 냉매(냉각 시 열을 전달하는 물질)로 활용한다. 원하는 온도와 시간을 설정하면 냉각제가 분사된다. 김 대표는 “냉각제 분사 시 외기, 체열 등 외부 변수로부터 오는 피드백을 조...
중년 SUV라고? 젊어진 렉스턴…'3040' 업고 5000대 돌파 [시승기] 2020-11-28 06:33:01
디자인으로 30~40세대를 정조준하고 나섰다. 구체적인 타겟층은 '4~5인 가족을 둔 젊은 부모'다. 넓은 공간과 최첨단 주행보조 시스템을 앞세웠다. 쌍용차 관계자는 "변화를 추구하면서도 '안전은 타협할 수 없다'는 쌍용자동차의 모토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인천 영종도 일대에서...
니엘(틴탑)X김남주(에이핑크)X남도현 참여한 레전드 히트곡 ‘운명’ 31일 공개 2020-07-31 09:33:38
6시 발매된다. ‘운명’은 쿨이 1996년 11월말 발매한 3집의 타이틀곡으로 쿨을 대세 그룹으로 올려놓은 공전의 히트곡. 90년대 특유의 스토리텔링이 느껴지는 가사와 보컬, 랩의 리드미컬한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운명’은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유튜브 알고리즘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제2의...
쿨 이재훈-방송인 박지윤, 마리아나 관광 홍보대사 위촉 2016-09-05 15:20:40
마리아나 관광청은 인기 3인조 그룹 쿨의 이재훈과 대표 여성 방송인 박지윤을 관광 홍보대사로 선정, 마리아나를 자유 여행과 가족 여행 지역으로 적극 홍보해나갈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5일 "2016년부터 ‘Paradise for Everyone’이라는 테마 아래, 자유 개별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을 마리아나로 유치하기 위해...
헝그리앱, '용사X용사' 출시 기념 이벤트…캐시 마구마구 쏜다! 2015-06-24 18:03:07
논타겟팅을 통한 다수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화끈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유저 커뮤니티 '용사x용사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게임 캐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콤보 어디까지 해봤니'로 게임을 하면서 최고의 '콤보(연속 공격)'를 달성한...
화장품 등 한국 브랜드 `대만 소비재 시장 선도` 2015-06-02 10:01:18
큰 효과를 거두었다. 젊은 층을 집중적으로 타겟팅 한 SNS 마케팅 또한 적극적으로 활용되었다. 칸타월드패널 오세현 대표는 "한국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 보이는 성과는 단순히 한류의 영향이 아니라,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전략적 마케팅을 펼쳐나간 덕분이다"며, "특히 최근 식품안전성 등 제품에 대한 신뢰가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