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컷 먹으면서 다이어트' 꿈이 가능해진다 2023-09-01 00:00:01
발현하는 신경세포 군집 ‘가브라(GABRA)5’를 발견했다. 비만 쥐를 대상으로 가브라5 신경세포 활성을 억제하니 지방 조직의 열 발생(에너지 소진)이 줄어들면서 지방이 축적되고 체중이 증가했다. 반대로 가브라5 신경세포가 활성화되면 체중이 감소했다. 가브라5 신경세포가 ‘체중 조절 스위치’라는 뜻이다. 연구단은...
7월 산업활동 '트리플 감소'…생산·소비·투자 모두 줄었다 2023-08-31 08:44:07
0.5포인트 하락했다. 향후 경기를 예측하는 선행지수 순환변동치는 99.3으로 전월보다 0.4포인 올랐다. 김보경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은 "경기가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승용차 판매가 감소하면서 소매 판매와 설비 투자 감소 폭이 크게 나타났다"고 했다. 다만 "7월 강수 일수가 예년에 비해 많아 외부 활동이...
[오늘의 한경arteTV] 더 마스터피스 2023-05-04 18:07:23
인 파리 2022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의 주제곡을 만든 영화음악 대가 히사이시 조가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한다. 그의 교향곡 2번과 소프라노 알렉산드라 마셸리어가 함께하는 ‘여성(Woman)’ ‘원령공주’ 모음곡 등이 연주된다. 백세영 한경아르떼TV PD ■ 편성표 10:00 아트룸 웹툰의 진화 1...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출시 2022-05-02 06:44:28
반영한 인기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코몽과 포인포를 활용한 코코몽 및 포인포 키즈룸,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마이 카 키즈룸이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키즈룸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실내 키즈 시설이 별도로 마련돼 다양한 체험과...
나이키 울린 中 '애국 소비' 와중에…조용히 웃은 한국 회사 2022-04-08 17:10:50
아동복 ‘포인포’ 등을 팔면서 한국 브랜드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있다. MLB로 대박을 낸 F&F도 궈차오에 긴장하고 있다. 이 회사가 지분 100%를 들고 있는 F&F차이나 매출은 지난해 3054억원으로, F&F 전체 매출(1조891억원)의 30%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증권업계에서는 F&F가 유가증권시장에서 지난해 12월 29일 사상...
中 '애국주의 열풍'에 전전긍긍하는데…조용히 웃는 '한국 브랜드' 있다 2022-04-08 08:36:45
포인포’ 등을 팔면서 한국 브랜드라는 사실을 최대한 알리지 않고 있다. MLB로 대박을 낸 F&F도 궈차오에 긴장하고 있다. 이 회사가 지분 100%를 들고 있는 F&F차이나의 매출은 지난해 3054억원으로, F&F 전체 매출(1조891억원)의 30%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증권업계에서는 F&F가 유가증권시장에서 지난해 12월29일 사상...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시작 30분 만에 10개 상품이 완판되며 올해 처음으로 '1억 위안 클럽'에 들었다. 국내에 '광군제'로도 알려진 쌍십일 행사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업체 알리바바가 2009년 11월 처음 시작됐으며 중국의 대표적인...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시작 30분 만에 10개 상품이 완판되며 올해 처음으로 '1억 위안 클럽'에 들었다. 국내에 '광군제'로도 알려진 쌍십일 행사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업체 알리바바가 2009년 11월 처음 시작됐으며 중국의 대표적인...
中 광군제, 한국 제품들 날았다…줄줄이 '신기록' 기염 2021-11-12 11:26:01
‘포인포’를 꼽았다.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1억위안(약 184억원) 클럽을 지켰고, '포인포' 매출은 올해 처음으로 1억위안을 넘겨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5위권 안에 진입했다. 이와 함께 ‘프리치’, ‘스코필드 여성’, ‘쇼콜라’, ‘바디팝’ 등 복종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해보다...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올해도 인기…LG생건 "역대 최대 매출" 2021-11-12 10:51:22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시작 30분 만에 10개 상품이 완판되며 올해 처음으로 '1억 위안 클럽'에 들었다. 국내에 '광군제'로도 알려진 쌍십일 행사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업체 알리바바가 2009년 11월 처음 시작됐으며 중국의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