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과실탄산주 '이슬톡톡', 무설탕 브랜드로 새단장" 2025-04-29 09:06:51
= 하이트진로[000080]는 과실 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무설탕) 콘셉트로 새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3도를 유지하면서, 열량을 기존 제품보다 64% 줄였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이슬톡톡 복숭아 제품의 열량은 100㎖에 18㎉로 낮아졌다. 리뉴얼(새단장) 제품은 이달부터 편의점과...
하이트진로 "출시 6주년 진로 누적 판매 23억병…1초에 12병꼴" 2025-04-23 09:34:47
= 하이트진로[000080]는 소주 진로의 누적 판매량이 23억병을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초에 12명 이상 판매된 셈"이라고 말했다. 진로는 지난 2019년 출시된 제로슈거(무설탕) 소주로, 이 부문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진로의 누적 판매량은 2위...
"지금까지 이런 소주는 없었다"...술에서 신맛이 난다고? 2025-04-19 09:35:55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리온의 ‘핵아이셔’와 협업한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했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는 지난 1일 만우절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공개됐다. 기존 아이셔에이슬 마니아층은 물론 극강의 신맛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출시...
하이트진로, 한정판 과일소주 '핵아이셔에이슬' 선봬 2025-04-01 09:31:47
하이트진로, 한정판 과일소주 '핵아이셔에이슬'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오리온[271560]의 신맛 캔디 '핵아이셔'와 협업한 과일소주 '핵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인 '아이셔에이슬'보다 신맛을 강화한...
2030女 사로잡자…초코파이·커피믹스도 결국 '중대결단' 2025-03-31 06:00:05
부서는 '저당·제로슈거(무당)' 신제품을 개발하느라 바쁘다. 탄산음료에서 시작했던 '저당 트렌드'가 이젠 식품업계 전반으로 빠르게 확산하며 신제품 대부분이 저당으로 채워졌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칼로리·당류가 모두 제로인 ‘하이트제로0.00’을 리뉴얼 출시했고,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브랜드...
진로, '두껍상회' 이색 콜라보…MZ세대들에도 어필 2025-03-26 16:32:58
‘제로슈거’로 리뉴얼했다. 지난해 진로의 한자와 두꺼비 상징을 확대해 더욱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하이트진로의 100년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부드러움의 황금비율이 특징인 ‘진로골드’(도수 15.5도)와 오리진에디션, KITH에디션을 출시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진로는...
테라, 100% 청정 맥아…따끔거림 없는 강력한 탄산 2025-03-26 16:28:18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맥주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산 맥주 중 가장 빠른 시간 내에 100만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빠르게 안착 후 현재 50억병 넘게 판매하고 있다. 테라는 100% 청정...
하이트진로음료,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 포멜로' 출시 2025-02-17 10:15:12
하이트제로0.00 포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 포멜로'(350㎖)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 신제품 출시는 2012년 이후 13년 만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제품에 동남아시아의 자몽 계열 열대과일인 포멜로의...
"취할 때까지 마시는 건 싫어요"…2030 입맛 사로잡은 와인 [이슈+] 2025-02-01 20:42:50
규모로 확대됐다. 하이트진로 자회사 하이트진로음료가 내놓은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 오비맥주의 비알코올(1도 미만) 맥주 판매 역시 지난해 가정용 판매채널 판매액은 전년 대비 13% 늘었고, 롯데칠성 비알코올 ·무알코올음료 두종도(클라우드 클리어...
"좀 더 새롭고 다른 술 없나요?"…'재밌는 술' 전성시대 [트렌드+] 2025-01-08 19:30:01
MZ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게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도 지난해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의 합작품인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내놨다. 아이셔의 신맛이 더해져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보다 7배 진한 신맛을 낸다. MZ세대의 하이볼 선호를 겨냥한 제품이다. 소토닉(소주+토닉워터)처럼 소비자가 원하는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