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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관광공사,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서 한국관광 홍보 2024-09-27 09:52:47
문체부·관광공사,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서 한국관광 홍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일본 최대 규모 여행박람회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홍보관은 이번 엑스포 출전 부스 중 가장 큰 규모로 꾸려졌다....
일본·태국과 관광 동맹…'꿀잼 전남' 된다 2024-06-19 18:54:18
맞은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도 기존 행사보다 덩치를 불린다. 청정과 힐링 중심의 이미지를 활용해 산림·해양치유, 세계명상관광 주간을 운영하고 템플스테이, 사찰 음식 체험 등의 상품을 운용한다. 남도의 세계적 유산인 수묵화와 종가 문화, 남도 국악 등을 관광 자원화해 세계유산축전을 열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인천공항공사, 일본 K-컬처 팬 한국 유치 활동 2024-05-14 09:43:00
없이 한국 여행이 가능하다. 14일 일본관광청의 `일본 Z세대(19~25세) 해외여행 의식조사에 의하면, Z세대 여성들의 1위 선호 여행지가 한국(36.5%)이었다. 작년 방한 일본인은 232만 명으로 방한 관광객 1위를 차지했다. 42%가 20~30대 여성이었다. 공사는 일본발 방한·환승 수요를 증대하기 위해 오는 6월...
문체부·관광공사, UAE·카타르서 K-관광 홍보 강화 2024-05-10 08:32:21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국제관광박람회인 '아라비안 트래블 마켓'에서 최대 규모로 한국관을 조성해 고급·의료관광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소피텔앰배서더, 페어몬트호텔 등 관광 활성화 민관협의체 '알람 아라비 코리아' 회원사와 고급관광 전문 여행사들이 중동...
태국, 소프트파워 강화 총력…"관광 등서 연 150조원 창출 목표" 2023-12-15 11:48:40
대표단이 한국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CFM), 일본 방송영상콘텐츠마켓(TIFFCOM), 독일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 등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태국은 지난 9월 국가소프트파워전략위원회를 구성하고 세타 타위신 총리가 직접 위원장을 맡았다. 탁신 친나왓 전 총리의 딸이자 집권당 푸아타이당 대표인 패통탄 친나왓이...
패티 굽는 로봇, AI 플랫폼까지…'디지털 혁신' 속도 내는 롯데 2023-11-30 17:47:22
관광 쇼핑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개발한 K기념품을 지난달 공개했다. 일본의 ‘도쿄 바나나’, 대만의 ‘펑리수’처럼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각인될 수 있는 K기념품 제작을 위해 지난 1년간 100여 곳의 시장조사와 다섯 차례의 품평회를 거쳐 경기도부터 제주도까지 지역별 특산물을 엄선했다....
문체부,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100여개 기업 참여 2023-11-21 09:26:32
관광공사 홍보관, '조선 팔도 머스트 바이 아이템' 전시관, 롯데 시시호시가 관광공사와 함께 운영하는 'K-푸드 음식관광 기념품 특별관' 등이 마련된다. 올해는 박람회의 저변을 넓히는 취지로 일본 및 태국관광청이 운영하는 해외관광 기념품 특별 전시도 진행된다. 업계 판로 지원과 협업 촉진을 위해...
[월드&포토] "BTS·슈주·오징어게임·어묵 좋아요!" 2023-11-11 19:40:33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다. 김치도 조금은 맵지만 맛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미(BTS 팬클럽)에 2018년 가입했고 BTS 공연과 한국 드라마 속 촬영지를 구경하러 한국에 자주 놀러 갔다. '시그널'도 재미있었고 차은우가 나오는 드라마도 좋아한다"며 웃었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주홍콩 한국문화원은 우리...
전남, 첨단산업으로 미래 100년 초석 다진다 2023-10-30 16:33:47
충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관광·체육·문화도시’로서의 성장 역량을 국내외에 알렸다. 도 관계자는 “전국체전을 계기로 전남을 찾은 방문객 수가 전년보다 120만 명 증가하는 등 2000억원대의 경제 생산·부가가치 효과를 거뒀다”며 “역대 최고의 ‘민생체전’으로 치러졌다”고 자평했다. 지난 4월 개막한...
유커 회복률 23%...인천공항, 20~30대 中 여객 유치전 2023-09-13 15:47:47
층이기 때문이다. 공사는 이들의 한국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K팝 등 한류 콘텐츠 마케팅, SNS 이벤트, 현지 여행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유치 전략을 시도하기로 했다. 올해 상반기 한·중 노선의 여객 회복률이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에 비해 23%에 불과한 것도 적극적인 유치로 나선 배경이다. 인천공항공사가 주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