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중해 초록보물'이 품은 천년의 비밀 2023-11-23 19:38:45
많은 오해가 있다. 우리를 현혹하는 잘못된 마케팅 문구도 너무 많다. 실패 없이 올리브 오일을 고르는 법을 다섯 가지 질문과 답으로 정리했다. (1)올리브 손으로 직접 딴다? 시간 오래 걸려 올리브 ‘본래 성질’ 잃어 “올리브는 과일이고 올리브 오일은 주스다.” 올리브 오일 테이스터 학교에서 첫날에 배웠다. 가장...
향기 이어 커피·음악까지…포스코이앤씨 '오감 마케팅' 2023-11-20 18:52:34
구상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9월 향기 디자이너 레이몬드 메츠와 함께 오티에르의 시그니처 향기인 ‘오티에르 엘릭서’를 개발하기도 했다. 샌들우드향에 스모키향을 결합해 은은하고 포근함을 느끼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고품격 주거 공간을 넘어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 만족까지 생각하는 오티에르...
증권가도 향기마케팅…신한투자 전국지점에 시그니처香 2023-11-20 10:19:39
증권가도 향기마케팅…신한투자 전국지점에 시그니처香 (서울=연합뉴스) 이웅 기자 = 신한투자증권이 국내 증권사로는 처음 시그니처 향(香)인 '신한브리즈'로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브리즈는 은은한 나무 향과 풀꽃 향을 담아 기분 좋게 불어오는 산들바람처럼 언제나 고객 곁에 머물겠다는...
보험안내서에서 교보문고 향기가 난다 2023-11-17 11:47:04
만큼 향기를 품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교보생명은 교보문고와 협업해 '교보문고 시그니처향'을 은은하게 풍기도록 했다. 이 향은 교보문고 창립 이념을 기반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책읽기를 돕기 위해 만든 것으로, 일명 '책향(冊香)', '교보문고에 가면 나는 특유의 향'으로 입소문을 타...
방향제? 보험안내자료?…교보생명 이색마케팅 2023-11-17 09:12:46
방향제? 보험안내자료?…교보생명 이색마케팅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교보생명은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를 만들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는 거실, 서재, 자동차 등에 걸어두는 종이 방향제와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한쪽 면에는 안내장 등 보험상품...
한국GM, 통합 브랜드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재개관 2023-10-17 11:01:26
GM은 또 뷰티케어 브랜드 'RboW'(알보우)와 협업해 개발한 GM의 브랜드 향기인 'GET ME'(겟 미)를 담은 실내용 스프레이 'GM Life Fragrance'(GM 라이프 프레이그런스)를 발매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미국 문화와 새로운...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시그니쳐 향기 선봬 2023-09-22 14:49:25
엘릭서(Hauterre Elixir)"를 선보였다. 오티에르의 시그니쳐 향기 'Hauterre Elixir'는 포스코이앤씨가 전세계 100여개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고 있는 글로벌 향기마케팅기업 아이센트사의 향기 디자이너인 레이몬드 메츠(Raymond Matts)와 함께 개발했다. 'Hauterre Elixir'는 샌달우드...
"향기로 아파트이름 떠오르게"…포스코이앤씨, 브랜드 향기 개발 2023-09-22 13:54:47
브랜드인 오티에르를 연상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향기 마케팅 기업 아이센트사의 향기 디자이너 레이몬드 매츠와 함께 개발한 이 향기의 이름은 '오티에르 엘릭서'(Hauterre Elixir)다. 샌달우드 향에 프레시하면서도 스모키한 향취가 결합해 고급스러움과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북남미 지역을 중심으로 K뷰티 제품을 수출하는 ‘쓰리씨랩’ 2023-06-01 14:13:50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쓰리씨랩은 마케팅 파트너와 세일즈 파트너를 동시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일즈의 경우에도 15년 이상 사업경력을 가진 미국에 정통한 유통사와 거래를 하다 보니, 각각의 유통 채널에 맞는 차별화 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회사는 B2B에 집중하는데 RRP 기획 등, 현지...
"코카콜라 맛있다~" 어릴 때 부르던 노래, 요즘 뜨거운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4-08 16:58:46
올리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의 일환으로 매력적 CM송 만들기에 적극 나섰다. 과거 광고와 매장에서만 울려퍼지던 CM송이지만 SNS에서 전파할 수 있게 된 만큼 각사 브랜드 이미지를 녹여낸 매력적인 노래가 쏟아지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모발 관리 브랜드 '저스트 에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