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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컬리 거래액 3천억원 돌파…중소 브랜드도 '완판' 행진 2023-12-26 09:47:56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톤업 선크림 보라'는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 19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프란츠' 제품도 전체 구성이 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FMK, 스타필드에서 마세라티 그레칼레 로드쇼 진행 2023-03-31 13:46:40
채택했다. 또한, 12.3인치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활용해 디지털화를 구현했다. 이밖의 편의품목은 소너스파베르 다차원 사운드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그레칼레는 최고 300마력의 gt, 330마력의 모데나, mc20와 네튜노 엔진을 공유하는 트로페오의 세 가지 트림으로 구성했다. 그레칼레 트로페오의...
노장들의 혈투에…달아오르는 美 시니어투어 2023-03-20 18:30:58
발스파 챔피언십 우승자 기사가 아니었다. 헤드라인을 차지한 건 만 50세 이상 선수들이 출전하는 PGA 챔피언스투어였다. 챔피언스투어 최다승 기록(46승)에 도전하는 ‘시니어 골프계의 타이거 우즈’ 베른하르트 랑거(66·독일)와 20년 전 우즈의 최대 라이벌이었던 어니 엘스(54·남아프리카공화국) 간 맞대결에 쏠린...
스피스, 17m·10m 쳤다하면 '홀인'…시즌 첫 승 기회 2023-03-17 14:39:42
헤드 코스(파71)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발스파 챔피언십(총상금 810만달러) 1라운드에서 버디만 4개를 잡아내며 4언더파 67타를 적어냈다. 선두 그룹에 1타 뒤진 공동 4위다. 스피스는 지난해 4월 RBC 헤리티지 이후 11개월만에 투어 14승을 이 대회에서 노린다. 세부 내용을 놓고 보면 선두권에 오를 경기력이...
"제발 와줘요" 신고전화에 담긴 애틀랜타 총격 급박 순간 2021-03-18 08:45:59
벅헤드 피드먼트의 마사지업체 '골드스파'에서 911에 걸려온 전화를 들어보면 신고 여성은 주소를 불러주며 출동해 달라고 한다. 강도가 들었냐고 하자 여성은 그렇다면서 용의자가 총을 갖고 있다고 했다. 숨어서 신고하는 것이라 숨죽여 짧게 말하는 티가 역력했다. 영어가 능숙하지 않고 총격 사건으로 놀란...
아시아계 노렸나…애틀랜타 총격범, 마사지숍만 골라 범행 2021-03-17 16:12:49
벅헤드 피드먼트로 이동해 오후 5시 50분께 '골드스파'와 '아로마테라피스파'라는 이름의 스파업체에서 또 총격을 벌였다. 마사지숍과 스파업체를 골라 총격을 가한 것으로 보이는데 마사지숍과 스파업체엔 아시아계 종업원이 많다. '파친코'라는 소설로 미국과 한국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작가에...
롯데면세점, 우수 중소브랜드 15개 홍보 온라인 기획전 2019-12-26 10:39:43
15개 브랜드는 오호라, 유리카, 니피엘, 주스투클렌즈, 커리쉴, 헤드스파7, 이스트시어리, 프리티스킨, IBL, 슈비체, 라리타(이상 화장품), 라잇루트(패션), 페를레 디 솔레, 쿠엔즈버킷(이상 푸드) DGC(전자)다. 이들 브랜드는 롯데면세점이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열었던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 'K-WAVE...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헤어 상품 브랜드 ‘헤드스파7’이 지난해 9위에서 올해 6위로 순위가 올랐다. 두피의 빈 곳을 채워주는 ‘라라츄 헤어쿠션’도 10위 안에 들었다. ‘탈모 샴푸’로 잘 알려진 ‘TS 샴푸’는 GS홈쇼핑에서 4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3000억원치가 팔렸다....
옷 사고 싶은 여성들 TV홈쇼핑부터 켠다 2019-07-03 17:33:21
오른 것도 눈에 띈다. 현대홈쇼핑에선 탈모 방지 트리트먼트 ‘헤드스파’가 8위에, 숱이 적은 부위를 가려주는 ‘라라츄 헤어쿠션’이 10위에 각각 올랐다. 특히 라라츄 헤어쿠션은 분당 최대 1000개 넘게 판매되며 새로운 히트 상품이 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집에서 머리를 관리하는 홈...
마트 옆에 창고형 할인점…'상식파괴자' 이마트의 위기탈출법 2019-05-29 17:54:56
등 기존 마트에 없던 spa 브랜드를 유치했다. 레노마 jdx 헤드 등 백화점에 있는 중가 브랜드도 입점시켰다.매장이 바뀌자 매출이 늘었다. 8개 패션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6.3% 증가했다. 방문객 수는 10% 이상 늘었다. 뜻밖의 소득도 있었다. 마트를 잘 찾지 않던 젊은 층이 많아졌다. 30대 이하 매출 비중이 기존 21%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