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M라이프, 연금 플랫폼 ‘iM PRO 연금센터’ 가입자 2700명 돌파 2025-07-29 14:10:59
PRO 연금센터는 iM라이프가 연금에 특화된 정보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연금 전문 플랫폼이다.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금상품 가입 상담, 예상 연금액 산출, 투자 관련 문의 등 연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상담할 수 있다. 설계사 역시 실시간으로 연금 설계를 지원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2025-07-29 13:34:50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받을 수 있다. 1층은 마이바흐 자동차와 관련 상품 전시 공간으로, 센터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도 만날 수 있다. 신차 출고 고객은 2층 핸드오버 존에서 차량을 확인하고 출고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예약 고객 상담 공간인 3층에선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카페를 운영하고...
배민, '파트너전담센터' 열었다…24시간 대응 2025-07-29 09:31:33
등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상담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광고 및 기타 문의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전담센터 구축은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중재로 입점 업주 단체와 진행한 사회적 대화에서 비롯됐다. 당시 배민은 1만5,000원 이하 소액 주문에 대한 중개...
LG유플, 콜센터 AX 위해 오픈AI와 '맞손' 2025-07-28 17:29:07
한국어 및 도메인 특화 역량을 음성인식, 요약 등 상담 서비스 핵심 영역에 적용하고, 여기에 오픈AI 기술을 결합해 고객사별 서비스 목적과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모델 조합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에이전틱 AICC 서비스를 개발해 기업 간 거래(B2B)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것이 LG유플러스의 전략이다....
"비싼 가전제품 사지 마세요"…출시 2개월 만에 '100억' 돌풍 2025-07-28 15:55:11
증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 고객경험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 4월 문을 연 서울 강동구 고덕점에선 모바일 전문 매장 '모토피아'를 새롭게 선보였다. 5월에도 창원 상남점에 모토피아가 추가로 문을 열었다. 모토피아는 기존 매장보다 월평균 8배 이상 많은 모바일 판매량을 기...
LG유플러스, 오픈AI와 '에이전틱 AICC' 개발 2025-07-28 13:53:57
한국어 및 도메인 특화 역량을 음성인식(STT), 요약 등 상담 서비스 핵심 영역에 적용하고, 오픈AI 기술을 결합해 고객사별 서비스 목적과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모델 조합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맞춤형 에이전틱 AICC 서비스로 기업간거래(B2B) 시장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자사 고객센터의 챗봇, Auto...
LG유플러스-오픈AI 손잡았다…'AI 컨택센터' 공동개발 착수 2025-07-28 10:51:53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센터의 챗봇, 오토 QA, 상담 어드바이저 등 다양한 영역에도 멀티 엔진 기반 기술을 적용해 고객 응대의 완결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자사 고객센터 서비스에도 멀티 엔진 기술을 확대 적용한다"며 "고객 의도 분류 실증과정에서...
'챗GPT 상담원' 국내 이통사 최초 상륙…LG표 AICC 확 바뀐다 2025-07-28 10:14:57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자사 고객센터의 챗봇, 오토 품질보증(QA), 상담 어드바이저 등 다양한 영역에도 멀티 엔진 기반 기술 적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자사 고객센터 서비스에도 멀티 엔진 기술을 적용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진행한 고객 의도 분류 실증과정에서 오픈AI의 AI가 이용자의 복잡한 질문을 정확하게...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105억…전년비 275% ↑ 2025-07-28 09:34:14
20만명에 달하는 정기 고객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달부터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접수 대행' 서비스도 시작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유통 업체 최초로 애플 공식 인증을 받아 전국 주요 지역의 89개 매장에서 수리 접수 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기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가 입점한 21개점을 포함해,...
[AI픽] LGU+, 오픈AI와 '에이전틱 AI 고객센터' 만든다 2025-07-28 09:00:00
[AI픽] LGU+, 오픈AI와 '에이전틱 AI 고객센터' 만든다 엑사원 기술 결합한 AICC로 맞춤형 기업 상담 시대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챗GPT 개발사 오픈AI의 기술을 적용한 에이전틱 AI 고객센터(AICC)를 개발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8일 오픈AI와 AICC 솔루션 개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