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망언` 카니예 웨스트 줄줄이 손절…고민 빠진 아디다스 2022-10-25 12:49:57
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패션회사 발렌시아가도 그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했다. 이에 반해 아디다스는 이달 초 예와의 파트너십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힌 뒤에도 지난 3주간 침묵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22일에는 예의 신발·의류 브랜드 `이지`와 협업한 새로운 운동화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디다스는 2013년부터 예와...
"카녜이 웨스트를 어쩌지" 反유대인 논란에 아디다스 '고민' 2022-10-25 12:07:46
패션회사 발렌시아가도 그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했다. 이에 반해 아디다스는 이달 초 예와의 파트너십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힌 뒤에도 지난 3주간 침묵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22일에 예의 신발·의류 브랜드 '이지'와 협업한 새로운 운동화를 선보이기도 했다. 조너선 그린블랫 명예훼손방지연맹 대표는 WP에...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개편했다. 톰포드, 발렌티노, 로로피아나, 발렌시아가, 겐조 등 남성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럭셔리 워치 브랜드인 ‘IWC’와 협업한 카페를 선보이는 등 남성 매장의 고급화에 주력했다. 리뉴얼 오픈 약 1년간 매출은 이전 대비 2배가량 증가하는 등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올해 본점은...
'200만원 코트·105만원 책가방'…요즘 초등생의 기막힌 패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09 11:27:44
키즈 편집숍 ‘퀴이퀴이’를 선보였다. 발렌시아가키즈, 끌로에키즈를 비롯해 오프화이트 키즈, 마르지엘라 키즈도 국내 오프라인 매장 중에선 처음 입점시켰다. 현대백화점도 압구정본점 지하 2층을 리뉴얼하며 명품 아동 브랜드를 강화했다. 펜디키즈는 물론 지방시키즈, 몽클레르앙팡 등을 들여놓았다. 신세계 서울 강남...
"피카소의 부활" vs "반짝 인기일수도"…완판행진 '11살 신동'에 미술계 발칵 2022-10-04 18:23:47
발렌시아의 그림을 공유했다. 발렌시아가 ‘반짝인기’에 그칠 수 있다는 우려도 미술계 일각에서 나오고 있다. 그가 미술계의 스타가 된 건 작품성 때문이라기보다는 어린 나이 덕이 크다는 이유에서다. 뉴욕타임스는 “또 다른 어린이 예술가인 말라 옴스테드는 네 살 때 그린 추상화를 수천달러에 팔았지만, 몇 년 뒤...
"피카소의 부활인가"…11살이 그린 수억원대 그림들 '완판' 2022-10-04 09:44:51
'리틀 피카소'발렌시아가 미술계 스타덤에 등극한 건 지난해 열린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에서다. 세계 3대 아트페어로 꼽히는 아트 바젤에 발렌시아가 출품한 그림 17점은 큰 인기를 끌며 완판됐다. 이후 그의 그림은 홍콩에서 열린 필립스 드 퓨리 경매에서 15만9000달러(약 2억2800만원)에 팔렸고,...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루이비통 티셔츠에 델보 가방을 매고 발렌시아가 스니커즈를 신는 등 온몸을 명품으로 치장한 20~30대 ‘패피(패션피플)’ 남성들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샤넬 등 명품을 사기 위해 새벽부터 백화점으로 향하는 오픈런 행렬은 여성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롤렉스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제품군이 많은...
NCT 제노, 美 보그 창립 130주년 ‘보그 월드’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 유일 참석 2022-09-13 17:40:09
구찌,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들 중 보그의 셀렉션으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보그 글로벌 웹사이트, 보그 런웨이 앱, 보그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되었다. 이날 제노는 프론트 로우에 앉아 쇼를 집중해서 관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행사장밖에는 제노를...
루이비통·샤넬 등 명품업체, '중국인 의존도 벗어나기' 골몰 2022-09-06 16:12:40
없는 부유한 청년층 고객에게 집중해 고가 제품의 가격을 올려 매출을 늘리겠다는 구상이다. 새로운 고객층 확보를 위해 메타버스(3차원 가상 세계) 마케팅도 성행하고 있다. 로이터통신은 발렌시아가, 디올 등의 일부 브랜드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젊은 고객들에게 명품에 대한 관심을 심어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최근...
카드 BM,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 캠페인 참여…글로벌 영향력 입증 2022-09-02 13:50:10
멤버 BM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캠페인에 발탁,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2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BM은 ‘발렌시아가’의 22FW 캠페인에 참여한다. 이번 겨울 시즌 캠페인에는 BM을 포함하여 세계적인 스타 김연경, 유명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 배우 알렉사 데미, 유명 모델 카딤 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