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세청, 산업안전 불법 위해물품 집중 단속 2025-11-27 11:00:01
산업·건설 기계, 보호 장비, 소방 용품 등 산업현장에서 사용하는 물품을 중심으로 안전 인증 회피와 수입 요건 허위 구비 등 부정한 방법을 이용한 국내 반입 행위를 중점적으로 단속한다. 관세청은 앞으로 산업안전 위해물품 국내 반입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산업안전 품목에 대한 선별검사 기준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기대하고 있다. 비앤비는 올해 여름 열린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 ‘2025 CBME’에서 비앤비 스킨케어 ‘옴니채널 마케팅 상’, 비앤비 비건 ‘친환경 지속 가능상’ 2년 연속 수상, ‘우수 25주년 기업상’ 수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중국 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광군절 11년 연...
롯데마트, 연말 창고 대방출…주방·의류 등 3천여개 할인 2025-11-27 06:00:11
'연말 클리어런스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방·생활용품, 의류·침구·완구 등 비식품 전 카테고리에 걸쳐 3천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전체 행사 상품 중 1천여개가 5천원 이하이고, 1천원 이하 초저가 상품도 150여개다. 대표적으로 '스판청바지', '데일리 진'은 최초 판매가 대비...
中, 소비 촉진 지원책…반려동물·장난감 등 포함 2025-11-26 19:21:07
소비재의 고도화를 추진하고 레저·스포츠 용품을 개발해 신제품 공급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당국은 2027년까지 소비재 공급 구조가 최적화해 1조 위안급(약 208조원) 소비 핫스팟 3개와 1천억 위안급(약 20조8천억원) 소비 핫스팟 10개가 형성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러한 방침은 투자 여력 제한과 수출 둔화로 취약성이...
이재용·시진핑도 입는 아머스포츠…주가 140% 올랐다 2025-11-26 17:37:59
넘게 뛰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용품 시장 침체 속에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한 덕분이다. 월가에선 추가 상승을 예상하고 있다. ◇스포츠의류주 중 나홀로 상승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아머스포츠는 1.53% 오른 36.6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최근 한 달...
천연 편백 증류액으로 만든 탈취제 2025-11-26 17:34:26
재구매율이 모두 늘어났다”고 말했다.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외에 하나로마트,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판매 실적을 올렸다. 세움라이프는 소비자 생활 전반에 녹아들 수 있는 생활용품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박 대표는 “앞으로도 여러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우리 제품의 우수상,...
“긴축 속 선택과 집중”…오산시, 2026년 예산 8884억 편성 2025-11-26 17:27:03
개선(16억8000만원)이 편성됐다. 교육 분야에는 진로진학지원, 화상영어, 체험학습비, 학교환경개선 등이 포함됐다. 복지 분야에서는 출산장려금,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참전명예수당, 아동수당 등이 반영됐다. 시는 재정 효율화를 전제로 인프라·안전·복지·교통 등 필수 분야 중심의 ‘선택과 집중’ 예산...
자라홈, 롯데월드몰 플래그십매장 새 단장 2025-11-26 15:18:55
'나이트타임 존'이 이어진다. 키즈 섹션에서는 신생아 용품과 데코 제품, 패브릭, 가구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간편하게 수령하거나 반품할 수 있는 전용 픽업 전용 공간도 운영한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용품 분야에서도 휴대할 수 있는 외출 용품과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이 각광받으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계절 대응력과 간편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클릭티브는 이러한 흐름을 종합해 ‘성분·안심’과 ‘휴대성’을 2026 SS 시즌의 핵심 키워드로 제시하며, 이를 실질적인 판매로 연결하기...
KTL, 연말 소외계층에 '사랑나눔' 2025-11-26 10:45:59
각 지역(서울, 안산 등)의 임직원은 자발적으로 생활용품과 식품 등을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진주푸드마켓·뱅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 관내 사회복지시설, 긴급구호가정 등에 전달되었다. KTL이 지난 6년 동안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에서 기부한 물품은 약 1만4000여 점이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9400만 원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