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역대급 '벚꽃 배당'…메리츠금융·하이브, 자회사 덕에 두둑 2024-04-10 20:27:42
등은 2023년 결산배당을 하지 않았다. 유한양행 자회사인 유한킴벌리도 2023년 결산배당으로 850억원을 결정했다. 전년(690억원)에 비해 23.2%(160억원) 증가한 규모다. 유한킴벌리는 유한양행과 미국 제지업체인 킴벌리클라크가 각각 70 대 30으로 합작한 회사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중간배당으로 850억원을 지급하는 등...
닐슨코리아, 23년 물티슈 시장 점유율 발표...베베숲 8년간 판매 1위 기록 2024-04-04 13:45:43
21.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으며, 물티슈 전체 시장에서도 유한킴벌리, 깨끗한나라 등을 제치고 13.2% 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식품 소매점 등 5,500여 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 POS 시스템과 약 200만 패...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일자리를 창출했다. 유한킴벌리가 지난해 외부기관에 의뢰해 진행한 조사에서는 국민의 77%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인지하고 있다. 또, 제품을 구입할 때 유한킴벌리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개별 제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평균 27% 상승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은...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2024-04-04 08:49:34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공해 사회문제 대두에 시작…여의도 56배 면적 나무 5천700만그루 심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 환경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포토] 유한킴벌리, 신혼부부 나무 심기 행사 2024-03-31 17:04:35
31일 강원 동해시 초구동 봉화대산에서 열린 유한킴벌리 ‘2024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소나무를 심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신혼부부 120쌍과 임직원등 300명이 소나무 4500그루를 심었다. 유한킴벌리는 미래 세대에게 건강한 숲을 물려주겠다는 책임과 약속을 담아 1985년부터 40년 간 신혼부부와 함께...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입점사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유한킴벌리 등을 판매자로 확보한 데 이어 식품업계에서는 쿠팡과 갈등을 빚고 거래를 중단 중인 CJ제일제당까지 들였다. 삼성전자도 케이베뉴에 브랜드 페이지를 연 상태다. 리는 최근 기업간거래(B2B) 전용몰 한국어 웹사이트를 구축하며 B2B 시장까지 영역 확장에 나섰다....
배당 늘리는 외국계 기업들…환율 1350원 돌파할까 2024-03-28 18:03:24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바스프 SC제일은행 유한킴벌리 한국코카콜라 등 외국계 기업들이 1조2000억원에 육박하는 배당을 실시했다. 이들 배당금 상당액은 해외 본사로 송금된다. 배당일이 3월 말~4월 초에 집중된다. 이 과정에서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원·달러 환율도 오름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얼리버드 단독 특가를 비롯해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한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장병 흡연율 40%"의 공모자들 2024-03-19 17:44:08
하지 않는다. 나무를 베어 화장지를 만드는 유한킴벌리는 틈만 나면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꾼다. 병 주고 약 준다는 비난이 있을 수 있지만, KT&G처럼 유해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회사는 국민건강을 증진할 책임이 더욱 막중하다. 이런 점에서 군부대 흡연을 방조 혹은 조장하는 KT&G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