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월드컵 앞두고 '넘버 카스 패키지' 출시 2022-10-12 14:45:44
용기 표지를 0부터 9까지 숫자로 디자인한 것으로, 500mL 병과 500mL·355mL 캔 등 3종으로 나왔다. 오비맥주는 소비자들이 경기 결과를 예측하거나 좋아하는 선수의 등번호로 응원할 수 있게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넘버 카스 패키지 중 병 제품은 수도권 일부 음식점에서 판매가 시작됐고 캔 제품은 이달 말쯤...
"실론티도 제로칼로리"…롯데칠성,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2022-10-12 10:06:19
제로 칼로리로도 내놨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고, 기존 실론티와 구분되도록 뚜껑을 검은색으로 만들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제로 칼로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위클리 건강] 갑작스러운 소변의 변화…건강 이상 신호일까 2022-10-08 07:00:05
불린다. 하루 소변량이 500mL 이하까지 줄면 신장 자체에 이상이 생길 위험이 크다. 1회 소변량이 줄었지만, 자주 소변을 보면서 총량이 변하지 않았다면 방광이나 전립선 쪽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 소변을 보고 싶은 느낌이 드는데도 소변이 나오지 않고 아랫배가 부풀어 오르면 역시 방광이나 전립선의 문제일 수 있다....
오비라거 70주년 '좀비라거' 출시…랄라베어가 좀비로 2022-10-07 10:44:52
밝혔다. 좀비라거 한정판은 맥주 500mL 캔제품 4개와 전용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나왔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139480] 등에서 판매된다. 오비맥주는 좀비라거 패키지 디자인으로는 오비라거의 상징인 '랄라베어' 캐릭터가 좀비 분장을 한 모습을 담았다. 오비라거는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우리슈퍼에...
제주삼다수, 500mL 플라스틱 생수병 2g 경량화 2022-09-30 15:32:23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 500mL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2g 감량하고 전국 판매에 돌입한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해 말부터 경량화한 500mL 삼다수를 제주도에 한해 판매해왔다. 최근 물류 안정화 테스트를 통과해 전국 유통망을 통한 안정적 공급이 가능해지면서 전국으로 확대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482 맥주' 숫자의 비밀 뭐길래…편의점서 동났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2-09-15 10:17:42
캔(500ml)을 추가 발주했다. 지난 7월부터 한정 판매한 482 에일의 초도 물량 3만8000여 캔이 예상보다 빠르게 ‘완판’됐기 때문이다. 482 에일 겉면엔 에버랜드 사파리에서 볼 수 있는 호랑이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향긋한 과일향과 쌉싸름한 홉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에버랜드 식음 매장과 이마트24 편의점에서만 이...
"물보다 싸다" 파격…'950원 생수' 뺨친 커피 가격의 비결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9-13 14:12:16
잔 가격은 650원이 된다. 이는 생수 가격(950원·삼다수 500mL 기준)보다 저렴한 것이다. 특히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0~6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최대 89%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CU가 2015년 겟커피를 론칭한 이후 해당 상품을 '1+1' 증정행사로 판매하는 건 이번이...
[태풍 힌남노] SPC그룹·제주개발공사, 이재민에 생수 등 지원 2022-09-07 11:35:18
제주삼다수 500mL 제품과 2L 제품 총 5만병을 지원했다. 생수는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최근 강우로 피해가 큰 상황에서 태풍으로 다시 한번 피해를 본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재활용 가방 1천개 제작"…매일유업, 자원순환의 날 맞아 `약속 챌린지` 열어 2022-09-06 11:21:10
수거해 업사이클링 친환경 가방을 제작했다. 500ml 페트병 6개를 재활용하면 가방 하나를 만들 수 있다. 가방 디자인은 위글위글이 참여했으며 제작한 가방은 약속챌린지에 참여한 고객 1천명을 선정해 증정한다. 약속 챌린지는 매일유업이 전사적으로 펼치는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매일유업은 플라...
가을 소주전쟁…롯데칠성 '무설탕酒' 승부수 2022-09-01 17:11:27
고전을 면치 못했다. 2017년 출시한 맥주 ‘피츠’(500mL)는 주력 맥주 ‘클라우드’(500mL)와 캐니벌라이제이션(자사 제품 잠식)을 일으켰다. 이런 와중에 하이트진로가 2019년 4월 선보인 진로이즈백이 돌풍을 일으키며 롯데칠성을 코너로 몰아세웠다. 진로이즈백의 인기 요인으로는 원조 진로 소주를 연상시키는 병 디...